김윤지(NS윤지)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김윤지(NS윤지)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김윤지(NS윤지)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윤지(NS) 윤지의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과사, 신랑, 집안, 사촌언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윤지(NS윤지) 나이, 키, 국적 등 정보
2. 김윤지 가수 시절과 넷플릭스 진출
3. 김윤지(NS윤지)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4. 남편 최우성 프로필, 김윤지 학창 시절
5. 배우 김윤지 인스타그램

1. 김윤지(NS윤지) 프로필

NS윤지 본명 윤지 크리스틴 킴, 한국 이름 김윤지이며 나이 1988년 9월 6일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외삼촌 강건욱, 외사촌 강지은, 강지수, 강지영, 남편 최우성, 시아버지 이상해 , 시어머니 김영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UCLA) 무용학과,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이며 키 171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써브라임으로 2009년 싱글 앨범 '머리 아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미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윤지 가수 시절과 넷플릭스 진출

김윤지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가수 시절 전신 타이즈, 스파이크밴드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명 'NS윤지 이름 뜻은 가족의 지인이었던 국악인 김영임을 통해 도울 김용옥 선생이 '새혼'이라는 이름을 지어준 데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부터 배우로 전향하였고 지금은 활동명을 본명 '김윤지'로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4년 넷플릭스 미국 영화 '리프트 :  비행기를 털어라'에서 해커 미선 역을 맡아 할리우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극 중 유일한 아시안인이라고 합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

3. 김윤지(ns윤지)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김윤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지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1년 9월 26일 지금의 남편 최우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공연기획자이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최우성 부모님은 유명 연예인으로 개그맨 이상해가 아빠, 국인 김영임이 엄마라고 하네요. 김윤지는 시부모님과도 20년 넘게 가족처럼 알고 지낸 사이로 평생 큰 엄마, 큰 아빠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4. 남편 최우성 프로필, 김윤지 학창 시절

남편 최우성 나이 1983년생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최정은, 부인 김윤지가 있습니다. 친동생 최정은 직업 서양화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윤지는 서울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4학년 때 미국 샌프라난도 밸리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무용을 전공했지만 가수의 꿈을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는 아이돌 그룹 'god'에 빠져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윤지(NS윤지)의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필모그래피, 재산, 배우자, 이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윤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yunjeekim_/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과 인스타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과 인스타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야구선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