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 성형 고백과 남편 남현식

이숙 성형 고백과 남편 남현식

배우 이숙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숙의 성형 고백과 남편 남현식, 과사, 신랑, 재산, 작품활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숙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숙 주목받은 사연과 걸그룹 미모 손녀
3. 이숙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4. 이숙 결혼 생활과 남편 직업, 사별
5. 배우 이숙 집 공개 보기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 배우 이숙 프로필

배우 이숙 본명 이정숙이며 나이 1956년 3월 27일생으로 6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편 남현식, 아들 1명, 딸 1명, 손녀 남지우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리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행정학과이며 키 156cm, 몸무게 53kg,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DBC엔터테인먼트로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이며 인스타그램, 혈액형 정보는 알져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 동이
sbs 하늘이시여
ebs1 금쪽같은 내새끼랑
ebs1 금쪽같은 내새끼랑

2. 이숙 주목받은 사연과 걸그룹 미모 손녀

이숙 직업 성우 출신 트로트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성우 활동을 하다가 1976년부터 탤런트 활동을 했습니다. 1980년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쌍봉댁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고 년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소피아 역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극 중 예능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봤고 너무 웃다가 심장마비로 급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 특별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숙 손녀 남지우는 할머니 끼를 물려받아 박해미 극단에서 연기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kbs joy 닥터하우스
mbc 편애중계

3. 이숙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이숙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코 성형을 했다고 하는데요. 코가 낮아서 높은 게 소원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 성형 부작용으로 다시 원래 코로 돌아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최근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태권도 유단자로 1975년 태권도를 시작하여 1976년 국기원 심사에서 태권도 초단자격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태권도 공인 초단에 붓글씨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4. 이숙 결혼 생활과 남편 직업, 사별

이숙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분과 사별한 지 3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정치인으로 지부장과 위원장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남편 남현식은 국회위원 선거에 나가 두 번 떨어지면서 스트레스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결혼한 지 10년도 되지 않아 일찍 세상을 떠나 이숙은 우울증 등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치열하게 살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혼 생각에 대해서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어 결혼 정보 회사를 찾았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수더분하고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숙의 성형 고백과 남편 남현식, 필모그래피, 젊은 시절, 집안, 배우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이숙 집 공개 보기 -

https://youtu.be/4aJwMR-OmAY?si=7SHn6CfjUYlo-XLs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배우 안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가수 혜은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