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경철 아내, 아들과 의식불명 사고

송경철 아내, 아들과 의식불명 사고

배우 송경철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여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송경철의 아내, 아들과 의식불명 사고, 과사, 와이프, 수입, 젊은 시절, 작품활동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송경철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송경철 연기 공백기를 가진 이유
3. 송경철 결혼 생활과 훈남 아들
4. 송경철 혼자 섬에 사는 이유
5. 송경철 사고로 죽음 문턱까지 간 사연

sbs 좋은아침

1. 배우 송경철 프로필

배우 송경철 본명 송경철이며 나이 1952년 11월 5일생으로 7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아들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안초등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이며 혈액형 ab형, 종교 개신교, 유튜브 채널 송경철TV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전라북도 부안군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경력 정보는 해양경철청 명예홍보대사, 문화체육인 환경 지킴이단 환경 홍보대사, 연예인 히말라야 아일랜드 피크 원정대 등반대장, 제7대 방송연예인 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있다고 하네요. 

kbs2 파랑새는 있다
mbc 기황후

2. 송경철 배우 공백기를 가진 이유

송경철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이며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데뷔 후 드라마 서울의 달, 수사반장, 파랑새는 있다 등에 출연하면서 '차력 달인'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02년 한강에서 수상스키를 타다가 사고가 나서 배우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제트스키 타다가 얼굴 안에 나사가 70개라고 하네요. 공백기가 길었던 이유는 사업도 망했고 몸도 망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필리핀에서 스쿠버다이빙 강사 활동을 하면서 리조트를 운영했다고 하네요. 2010년 배우 이덕화 권유로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남영출 역을 맡아 다시 배우 복귀를 하였다고 합니다.

sbs 좋은아침

3. 송경철 결혼 생활과 훈남 아들

송경철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송경철 아내가 말하기를 남편으로는 빵점이었지만 인간적으로 최고였다고 했습니다. 남편과 함께 산 시간을 합치면 5년밖에 안된다고 하는데 송경철은 가족을 두고 필리핀에 가서 스킨스쿠버 사업을 했다고 하네요.

송경철은 아들 사춘기 시절에 옆에 없었던 것이 가장 아쉽고 꿋꿋이 지켜준 아내에게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송경철 아들도 아빠가 엄마 말을 잘 들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4. 송경철 혼자 섬에 사는 이유

송경철은 2020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주길 작은 섬에서 홀로 생활 중이라고 했습니다. 아내 분은 지방에서 식당을 운영 중이며 아들은 컴퓨터 게임 개발하는 회사 팀장이라고 하네요. 아들은 출퇴근이 없고 새벽에도 왔다가 밤도 새우다가 그러니 자신과 안 맞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추락을 하니 그때부터 대인기피증에 걸려서 사람이 많이 보인 데는 싫어했고 우울증 증세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가족의 힘 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고 제2의 전성기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송경철의 아내, 아들과 의식불명 사고, 리즈 시절, 재산, 집안, 배우자, 근육, 이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송병철 사고로 죽음 문턱까지 간 사연 -

https://youtu.be/d0tNpjUTMAk?si=P-P8cPBCaRaku81N

 

이혜근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편

이혜근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편 배우 이혜근은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혜근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남편, 과사, 재산, 집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