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 과거사진과 동생 전주니, 엄마 고재숙

전소니 과거사진과 동생 전주니, 엄마 고재숙

배우 전소니는 넷플릭스 드라마 '기생수 : 더 그레이'에서 정수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멜로무비'에서 손주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전소니의 과거사진과 동생 전주니, 엄마 고재숙,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전소니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전소니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3. 전소니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이혼
4. 전소니 친동생 전주니 프로필
5. 전소니 동생 전주니 인스타그램
6. 배우 전소니 인스타그램

1. 배우 전소니 프로필

배우 전소니 본명 전소니이며 나이 1991년 3월 20일생으로 3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고재숙, 여동생 전주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영상과 예술경영전공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 MBTI INFP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로 2017년 영화 '여자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전소니 배우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전소니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중학교 때 연극, 영화를 보며 연기에 흥미를 느꼈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연기 입시학원을 다녔다고 하네요. 서울예대 진학 후 졸업작품을 찍으면서 자연스럽게 독립영화계로 넘어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며 사교적이지 않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학창시절에는 일탈과는 거리가 먼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축구부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kbs2 불후의 명곡

3. 전소니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이혼

전소니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일 할 때 멋있는 남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소니 엄마 고재숙은 여성 쌍둥이 듀오 바니걸스 멤버로 쌍둥이 언니 '고정숙'과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연예인 집안으로 엄마고재숙, 전소니 전주니 자매 모두 연예계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아빠는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전소니 6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이혼 후 고재숙은 애 아빠 도움 하나 없이 혼자 두 딸을 키웠다고 하네요. 

4. 전소니 친동생 전주니 프로필

동생 전주니 직업 가수이며 나이 31살, MBTI INTP라고 합니다. 예명 'JOONIE'로 2019년 4월 앨범 발매를 하면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작곡, 작사, 편곡까지 다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엄마를 많이 닮아 가수가 된 것 같다고 하네요. 언니 전소니는 연극영화과 출신 아빠 얼굴을 닮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소니의 과거사진과 동생 전주니, 엄마 고재숙,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전소니 동생 전주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oniejeon/

6. 배우 전소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mewheregreeny/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장다아 과거사진과 인스타 장원영 언니 배우 장다아는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다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졸사,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