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주 과거 얼굴과 아내

뮤지컬 배우 이충주 과거 얼굴과 아내?

뮤지컬 배우 이충주가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꽃남 특집으로 가수 이지훈, 육중완, 길구봉구,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호영 등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킹 아더'에서 아더 역을 맡아 배우 정영주, 최현주, 홍륜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충주의 과거 얼굴 아내 정단영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충주는 현재 직업 뮤지컬 배우, 크로스오버 가수라고 하는데요. 2009년부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2010년부터 연극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라이징 스타로 주목을 받아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은 영화 쿠크하트 시계 심장을 가진 소녀, 드라마 공작 도시, 뮤지컬 쉬어매드니스, 브로드웨이 42번가,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 킹 아더, 썸씽 로튼, 마마 돈 크라이, 드라큘라, 더데빌,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충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면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5월 22일 뮤지컬 배우 '정단영'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 배우 부부로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충주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85lcj/

뮤지컬 배우 이충주 본명 이충주이며 1985년 8월 27일생으로 만으로 36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정단영, 자녀 아들 이태오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부산예술고등학교 음악과, 경희대학교 성악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예술학이며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에델라인클랑,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2009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충주 아내 정단영의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2003년 뮤지컬 '킹앤아이'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원래 발레리나를 꿈꿨지만 슬럼프가 오면서 댄스 뮤지컬 장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배우 이충주와 결혼하기 전에는 같은 직업을 만나는 걸 꺼졌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되니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직업이 같아 서로의 스트레스를 잘 이해해주고 캐릭터나 작품 분석을 많이 도와준다고 하네요. 자신은 춤이 전공이지만 남편 이충주는 노래가 전공이라 서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충주가 뮤지컬 배우가 된 계기는 노래가 좋아 성악을 시작했는데 오페라 가수로서 표현의 한계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움직이면서 연기를 하고 싶어 뮤지컬 장르가 자신에게 잘 맞았다고 하네요. 춤, 연기가 부족했지만 무작정 도전을 했고 그렇게 해서 배운 모든 것이 자신의 재산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섹시 마성남'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공작 도시'에서 배우 수애 전 남자친구 검사 박정호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뮤지컬 배우 이충주의 과거 얼굴 아내 정단영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소율 남편 김지철 누구일까

배우 신소율 남편 김지철 누구일까? 배우 신소율이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소율은 뮤지컬배우 김지철과 결혼 후 2세 관련 질문을 받을 때마다 스트

foodhouseworld.tistory.com

 

장가현 힘들었던 가정사

배우 장가현 힘들었던 가정사? 배우 장가현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조성민'과 함께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 이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