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우스 교도관 간수철 김동원 나이와 인스타

빅마우스 교도관 간수철 김동원 나이와 인스타

연극배우 김동원은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구천 교도소 교도관 간수철 역을 맡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배우 이종석, 임윤아, 김주헌, 정재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극 중 새롭게 교도소장되어 정체를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빅마우스 교도관 간수철 김동원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원 배우가 된 계기

김동원 직업 모델,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영화 '태양은 없다'에 나온 이정재 연기를 보고 배우의 꿈을 가졌다고 하네요. 배우가 되고 싶어서 부모님에게 이야기도 하지 않고 학교를 자퇴했다고 합니다. 단국대 경영학과였지만 중퇴를 하고 단국대 연극영화학과로 재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배우 데뷔 전 큰 키와 좋은 피지컬을 가져 각종 패션쇼 무대에서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배우 '최민식' 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김동원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김동원 본명 김동원이며 나이 1984년 6월 26일생으로 나이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단국대학교 경영학과 중퇴,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키 182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로 2011년 연극 '제7회 여성연출가전 햄릿'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평택시, 군대 다녀왔음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동원 뛰어난 연기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WHToUk2VltE

김동원 과거사진과 열애설

연극배우 김동원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7년에는 '최고남 매력남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면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2위를 배우 겸 2PM '옥택연'이라고 합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으며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합니다.

김동원 실제 성격과 인스타

김동원의 실제 성격은 낯가림이 있지만 친한 사람들과는 활발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사람과 친해져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선을 넘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 계정은 없다고 합니다. SNS를 하지 않는 이유는 특별히 거창한 이유는 없고 자신은 사람들을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걸 훨씬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빅마우스 교도관 간철수 김동원의 나이와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는 래퍼 '디아크'와 열애설로 꾸준히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자친구 디아크와 한 5년 만나다가 결혼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