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신성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신성우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드라큘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신성우의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와이프, 과사, 집안, 재산, 젊은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성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신성우 가수가 된 계기
3. 신성우 결혼과 아내, 아들
4. 신성우 인스타그램

5. 신성우 가정사와 부모님

가수 신성우 프로필

가수 신성우 본명 신동륜이며 나이 1967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5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부인, 아들 신태오, 둘째 아들 신환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수색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숭실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부 조소전공,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소학이며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엘파크로 1992년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서산시이며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kbs

신성우 가수가 된 계기

신성우는 뮤지컬 배우, 탤런트, 가수, 조각가, 교수, 뮤지컬 연출가, 영화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2년 꽃미남 로커 가수로 데뷔를 하자마자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대학 시절에는 가수가 될 거라 생각하지 못했고 그 당시에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였다고 합니다.

조각 공부를 하고 있었으며 계속 공부를 하기 위해 독일 유학원에 입학원서를 내놓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때 독일이 통일됐고 해당 학교에서 통독이 됨으로써 유학생을 받기 힘들다고 전해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유학을 미루면서 돈을 벌어보려고 앨범이 낸 것이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라디오스타
mbc 섹션TV 연예통신

신성우 결혼과 아내, 아들

신성우는 2016년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와 나이차이 16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직업 플로리스트 겸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아들 얼굴은 공개했지만 아내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20년 넘은 스토커 때문이며 결혼 후 아내의 신변의 위협을 느껴 아내 얼굴은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분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후배와 술을 마시다가 아내를 처음 만났고 10년 후 아내를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와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아내는 자신이 뭘 하자고 해도 자신을 따라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신성우 아들 최근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KmtJEkZ1JyA

신성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hin_sungwoo/

신성우 가정사와 부모님

신성우 부모님은 자신의 나이 9살 때 이혼을 하셨고 신성우는 초등학교 6학년 때 서울로 이시와 창문도 없는 작은 방에 살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하숙, 자취를 반복하면서 어머니와 떨어져 살았던 시간들이 별로였고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자신은 스스로 답을 찾아야 했다고 하네요.

부모님 이혼 후 아버지를 따가 4번 만났으나 아버지를 미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가 태어난 후에는 아들에게는 절대 그렇게 하지 않을 거고 자신이 없더라도 아이가 결혼하고 거기서 살아가길 바라서 새집을 짓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신성우의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배우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윤병희 과거사진과 결혼

윤병희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윤병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배우 '송중기'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작품은 영화 소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