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 2 옥주만 안상우 연기 인생과 아내

모범택시 시즌 2 옥주만 안상우 연기 인생과 아내

배우 안상우는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에서 사이비 교주 옥주만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상우의 연기 인생과 아내 등 누구인지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안상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안상우 배우가 된 계기
3. 안상우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안상우 습관과 악역 연기

1. 안상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안상우 본명 안경찬이며 나이 1976년 11월 25일생으로 4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이 있습니다. 키 176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가지컨텐츠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청담동 살아요'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안상우 배우가 된 계기

안상우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연극반에서 연기를 처음 하게 되었고 군대 제대 후 무대에 서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로에서 오랜 시간 연극배우 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29살 때 배우들끼리 프로젝트 극단을 만들어 연기를 하다가 이제는 자신이 직접 극단 '소울메이트'를 운영을 한다고 했습니다. 연극 무대에 서는 횟수는 적고 연출을 한다고 하네요.

3. 안상우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안상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작품에서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해서 장모님이 자신 때문에 욕을 먹느다고 하네요. 또 악역 연기 때문에 장인어른 친구분들이 자신의 결혼 생활을 의심했다며 웃음을 줬다고 합니다. 

안상우 대단한 악역 연기 보기 -

https://youtu.be/URZhcAjeoX0

4. 안상우 습관과 악역 연기

안상우는 사람을 뚫어지라 쳐다보는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가 사림과 대화를 하려면 눈을 봐야지'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현실적인 악역 연기를 보여줘 욕을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 옥씨남정기 신팀장 역, 드라마 송곳 윤과장 역을 맡아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연기 활동을 했지만 아직도 배가 고프다며 앞으로 즐거운 캐릭터도 맡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안상우의 연기 인생과 아내, 여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신재하 과거사진과 엄친아 배우 신재하는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최치열 연구소 메인실장이자 매니저 지동희 역을 맡고 있습니다.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쇠구슬 범인'일지 정체가 궁금하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성진 집안과 부모님  (0) 2023.03.21
지올팍 과거사진과 키, 국적  (0) 2023.03.20
모델 이도연 나이와 인스타  (0) 2023.03.17
정의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0) 2023.03.16
안용준 아내 베니와 러브스토리  (0) 2023.03.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