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혜 아나운서 남편과 동생 진수현

진양혜 아나운서 남편과 동생 진수현

진양혜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손범수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진양혜 아나운서의 남편과 동생 진수현, 집안, 과사,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나운서 진양혜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진양혜 아나운서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3. 진양혜 힘든 결혼 생활과 부부싸움
4. 진양혜 붕어빵 아들과 친동생 진수현
5. 진양혜 아나운서를 그만둔 이유
6. 아나운서 진양혜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진양혜 프로필

아나운서 진양혜 본명 진양혜이며 나이 1968년 7월 17일생으로 5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동생 진수현, 남편 손범수, 장남 아들 손찬호, 차남 아들 손찬유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삼선초등학교, 이화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클린콘텐츠 홍보대사, 국립중앙박물관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진양혜 아나운서 학창 시절과 과거사진

진양혜 직업 MC, 아나운서이며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00년 KBS 퇴사 후 프리랜서 아나운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진양혜는 과거 어린 시절에는 학교 달리기 대표선수였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핸드볼 선수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며 아나운서가 된 후에도 남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3. 진양혜 힘든 결혼 생활과 부부싸움

진양혜는 지금의 남편 손범수와 199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아나운서로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아나운서였다고 하네요. 같은 직장에서 일을 하면서 사내 연애를 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한 달 만에 이혼 위기가 왔다고 합니다.

그때쯤 진양혜는 임신을 하였고 임신 스트레스와 남편 손범수가 집안일을 전혀 도와주지 않아 생긴 스트레스로 인해 부부싸움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부싸움을 했지만 위기를 극복하게 되었고 이후 남편 손범수는 집안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합니다.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sbs 좋은아침
sbs 굿캐스팅

4. 진양혜 붕어빵 아들과 친동생 진수현

진양혜는 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들 손찬유는 아버지 손범수는 쏙 빼닮았으며 진양혜는 아들이 남편 손범수의 욱하는 성격도 닮았다고 했습니다. 첫째 아들은 집안에 활력소, 둘째 아들은 듬직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양혜 여동생 진수현은 엄마의 영향으로 뮤지컬 배우가 되었고 남편 김용호, 키 167cm,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과 라고 하네요. 1996년 뮤지컬 '마자막 춤은 나와 함께'로 데뷔를 하였고 경력 정보는 밴드 락왕극단 멤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나운서 진양혜의 남편과 동생 진수현,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진양혜 아나운서 그만둔 이유 -

https://youtu.be/V_ZUU7i9MKs?si=IIp8YqcyV_XOE1o2

6. 아나운서 진양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hjin0717/

 

손범수 아나운서 아내, 아들과 집안

손범수 아나운서 아내, 아들과 집안 아나운서 손범수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아내 진양혜와 함께 나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