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과거사진과 인스타

손동표 과거사진과 인스타

미래소년 손동표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뻥쿠르트' 메인 MC를 놓고 펭수와 인기투표를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미래소년 손동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졸업사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동표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손동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손동표 과거사진고 실제 성격
4. 손동표 가수가 된 계기

1. 손동표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미래소년 손동표 본명 손동표이며 나이 2002년 9월 9일생으로 2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강구초등학교, 강구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이며 키 171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에스피미디어로 2021년 미래소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포항시, MBTI ENFP라고 합니다.

2. 손동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손동표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 엑스원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라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 지금의 소속사 포함 9개의 기획사 연합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하여 DSP미디어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습생 시절 월말 평가에서 총 1등을 하였다고 하는데 호감도, 끼, 발전 가능성에서 1등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고 최종 순위는 6위를 하면서 엑스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프듀X101 출연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3. 손동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손동표의 가수 데뷔 전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이돌 가수가 되기 위해 60kg에서 40kg까지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친화력이 좋아 사람과 잘 사귀는 편이라고 합니다. 평소 끼와 흥이 넘치고 애교가 많다고 하네요. 긍정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단점이 될 수 있는 부문을 단점이라 생각하지 않고 장점으로 승화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낯을 아예 안 가리는 성격은 아니며 생각이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손동표 귀여운 애교 보기 -

https://youtu.be/-CH1I-GreT4

손동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oypgnodnos/

4. 손동표 가수가 된 계기

손동표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연예인이 꿈이었고 원래 배우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춤에 관심이 생기면서 춤추는 게 너무 좋아져 연기자에서 아이돌 가수로 바뀌게 되었다고 하네요. 나중에 배우 활동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습생이 되기 전에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영덕에서 대구까지 5시간 왕복을 하면서 댄스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춤출 때 윙크를 하는 것이 습관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미래소년 손동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뉴진스 다니엘 과거사진과 친언니

뉴진스 다니엘 과거사진과 친언니 다니엘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최근에는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리허설이 진행되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