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과거사진과 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이원정 과거사진과 키

배우 이원정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양정일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은빈, 강기영, 주종혁, 하윤경, 오혜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극 중 혜영 역을 맡은 배우와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역 이원정의 과거사진과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원정의 연기 경력과 개명

이원정은 신인 배우로 현재 탤런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웹드라마 '리얼 타임 러브'에서 시크한 아르바이트 선배 육덕진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최근에는 티빙 드라마 '뉴노멀진'에서 정석진 역을 맡아 배우 '정혜성'과 뽀뽀신을 찍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팔을 덜덜 떨렸다고 합니다. 현재 영화 출연 작품은 없지만 영화에서도 기대가 되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래 이름은 '이원빈'이었지만 지금의 이름 '이원정'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이원정 나이, 학력, 키 등 정보

배우 이원정 본명 이원정이며 나이 2001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2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82cm, 혈액형 a형, MBTI E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로 2019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계룡시라고 합니다. 

이원정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onjeong214/

이원정 데뷔 초 연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IvjSQH8oE8c

이원정 실제 성격과 재능

이원정의 실제 성격은 장난꾸러기이며 발레와 현대무용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댄스 실력은 뛰어나고 헤이 마마 춤을 추는 것에 자신이 있다고 하네요. 노래를 못하지만 최근 노래를 배워 재능이 있다는 걸 알았다고 합니다. 또 수영도 오래 해서 수영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탐이'라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형제는 누나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친누나와 나이 차이 8살 차이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매라고 하네요.

이원정 과거사진과 별명

이원정의 배우 데뷔 초 얼굴을 봐도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큰 눈망울 때문에 '사슴'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 화보 사진을 봐도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양정일 역 배우 이원정의 과거사진과 키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혜영 오혜수 과거와 인스타 배우 오혜수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지적장애인 혜영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번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