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양 게임 김나정 과거사진과 인스타

검은 양 게임 김나정 과거사진과 인스타?

김나정 아나운서는 추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 장르만 마피아'에 출연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가수 핫펠트 예은, BJ 풍자, 정재호, 김경훈 등과 함께 나와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이화여대 출신으로 냉철하게 사람들을 분석하고 자신만의 전략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검은 양 게임 김나정 아나운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나정의 현재 직업 기상캐스터, 프리랜서 아나운서, 인플루언서, 모델이라고 합니다. 과거 기상캐스터 시절 'K웨더 날씨요정'이라는 별명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8년부터 SBCN 아나운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주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9년, 2021년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했던 방송은 YTN 시민 데스크, YTN 시청자의 눈, 잘한뉴스 대 못한뉴스,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 등이라고 합니다.

김나정 본명 김나정이며 나이 1992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30살입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예술대학 동양학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언론홍보영상학과라고 하네요. 키 163cm, 혈액형 AB형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맥심 엔터테인먼트로 수상 내역은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 2018년 한류 홍보 미인 선발제전 진, 2019년 더 페이스 오브 코리아 뷰티 진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나정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

https://www.instagram.com/violetsugarbaby/

김나정 아나운서는 2020년 12월 4일부터 유튜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김나정 violetsugarbaby'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3.67만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맥심 날씨, 여행, 게임 스트리밍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결승에서 15297표를 받아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면서 더욱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된 계기는 자신의 예쁜 몸을 사람들이랑 같이 보고 싶어서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나정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U614TxroIfU

김나정 아나운서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완벽한 몸매,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평소 꾸준한 몸매 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홈트와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검은 양 게임'은 심리 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8명의 셀러브리티들이 한 공간 속에서 함께 생활하며 게임과 미션을 한다고 합니다. 검은양 게임 우승자에게는 1억 원 상당의 가상화폐가 상금으로 지급되며 '검은 양 게임'은 흰 양 속에 섞여 있는 검은 양을 찾아내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배신, 거짓말, 모략 등이 자유롭게 허용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검은 양 게임 김나정 아나운서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장가현 과거사진과 가정사

배우 장가현 과거사진과 가정사? 배우 장가현이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조성민'과 함께 나와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이혼 이

foodhouseworld.tistory.com

 

신소율 남편 김지철 누구일까

배우 신소율 남편 김지철 누구일까? 배우 신소율이 예능 프로그램 '금쪽 상담소'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소율은 뮤지컬배우 김지철과 결혼 후 2세 관련 질문을 받을 때마다 스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현아 린아 과거 얼굴을 볼까요  (0) 2022.05.17
풍자 트랜스젠더 궁금하다  (0) 2022.05.14
장가현 힘들었던 가정사  (0) 2022.05.13
신소율 남편 김지철 누구일까  (0) 2022.05.13
이해리 과거사진과 남친  (0) 2022.05.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