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니 과거사진과 인스타

뉴진스 하니 과거사진과 인스타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녀시대, 아이돌 엑소, 샤이니 등 브랜딩을 맡았던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가 새 걸그룹을 공개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뉴진스 첫 번째 타이틀 곡 '어텐션'과 두 번째 곡 타이틀 곡 '하이프 보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진스 하니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니 국적과 부모님

하니는 아이돌 5인조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현재 포지션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걸그룹 뉴진스는 다국적 걸그룹으로 하니는 기획사 아이돌 중 최초 베트남인이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하노이 출신, 어머니는 호찌민 시 출신으로 하니는 현재 베트남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뉴진스 멤버 '다나엘'은 한국 호주 복구 국적이며 뉴진스 멤버 민지, 혜린, 혜인은 한국 국적이라고 하네요. 

하니 나이 본명 등 다양한 정보

뉴진스 하니 본명 팜 응옥 헌이며 나이 2004년 10월 6일생으로 만으로 1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빠, 엄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국적 베트남 호주, 고향 빅토리아주 멜버른이며 소속사 어도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현재는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 8월 뉴진스 미니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으며 김민지 2004년생, 다니엘 2005년생, 혜린 2006년생, 이혜인 2008년생이라고 하네요. 

뉴진스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jM-K-h9gUdM

뉴진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ewjeans_official/

하니의 과거 사진과 가수가 된 계기

뉴진스 하니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지금도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2019년 10월 빅히트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여 2020년부터 2년 반 동안 연습생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하니는 걸그룹 데뷔 전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on to Dance'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뉴진스 이름 뜻과 민희진

걸그룹 'New Jeans' 이름 뜻은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진처럼 이 시대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매일 찾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그룹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뉴진스는 현재 2022년 가장 기대되는 케이팝 걸그룹 1위로 선정되었으며 ADOR 대표 '민희진'이 제작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민희진은 걸그룹 뿐만 아니라 보이그룹 제작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뉴진스 하니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과사, 집안, BTS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 과거사진과 실제성격? 아이브 안유진은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매력과 반전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지락실 멤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윤지 집안과 남편 딸 근황  (0) 2022.07.25
엄홍길 아내와 아들 딸  (0) 2022.07.24
홍종현 과거와 실제 성격  (0) 2022.07.23
구성환 나이와 다이어트 전후  (0) 2022.07.22
픽보이 나이와 과거사진  (0) 2022.07.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