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집안과 언니 박고은

박봄 집안과 언니 박고은

가수 박봄이 예능 프로그램 '싱포레스트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들과 단체방을 공개하면서 우정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박봄의 집안과 언니 박고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봄 가수가 된 계기

박봄은 아이돌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를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16년 11월 투애니원이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해체 후 2019년부터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운명처럼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고 13살 때는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2002년에는 한국으로 와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습생 활동을 했으며 가수 데뷔 전에는 빅뱅 피처링, 애니콜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박봄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가수 박봄 본명 박봄이며 나이 1984년 3월 24일생으로 나이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박고운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버클리 음악대학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네이션으로 2009년 2NE1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ENTP라고 합니다. 

박봄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5B5oQZdX7Kk

박봄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ewharoobompark/

박봄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자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네요. 하제는 살이 잘 안 찌는 스타일인데 상체는 살이 잘 찌는 체질로 현제는 몸무게 11kg 감량 후 리즈 미모를 되찾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성형설에 대해서는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다 보니 체중이 늘어난 상태라고 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아니며 쉬는 동안에는 편하게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면서 지낸다고 하네요.

박봄 친언니와 이상형

박봄 언니 박고은 직업은 첼로 연주가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 음악대 출신 첼리스트라고 합니다. 나이 1980년생이며 경력 사항은 2014년 그룹 솔리 앙상블 멤버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투에니원 박봄의 집안과 언니 박고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 나이와 인스타 설운도 딸 이승아는 래퍼 '디아크'와 열애설로 꾸준히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남자친구 디아크와 한 5년 만나다가 결혼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