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팔 과거 재산과 아내

박종팔 과거 재산과 아내 

전 권투선수 박종팔이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인생 이야기와 자신의 건강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 프로그램 국대는 국대다 등에서 나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전 복싱선수 박종팔의 과거 재산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종팔 권투 인생과 성적

박종팔 직업 전 복싱선수로 한국 복싱계의 전설이라고 합니다. 1970년부터 1980년부터 한국 권투 중량급을 제패했고 WBA, IBF 슈퍼 미들급 챔피언이라고 하네요. 52전 46승(93KO)으로 아시아권에서는 거의 적수가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1994년에는 권투 선수 은퇴를 하였고 202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국대는 국대다'에 출연하여 28년 만에 선수 복귀전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버 '김계란'과 함께 '피지컬 갤러리' 복싱 관련 콘텐츠에 나온다고 합니다.

권투를 시작하게 된 계기

박종팔은 중학교 시절 유제두 선수와 고이치 선수의 세계 타이틀매치를 보게 되었고 유제두 선수가 챔피언 벨트를 차고 트로피를 받았을 때 너무 멋있었다고 합니다. 자신도 권투를 배우면 저렇게 멋진 챔피언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꿈이 생겨 체육관에 달려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훈련 환경은 열악했지만 챔피언이 될 수 있다는 희망과 꿈이 있어 배고프고 힘들다는 생각을 못했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권투는 인생의 전부이며 권투가 없어다면 자신도 없었다고 하네요. 복싱선수 시절 별명은 '돌주먹 복서'였다고 합니다.

현재 권투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wG10ni2Sn5Y

박종팔 아내 얼굴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hGtLBf4nw88

박종팔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

박종팔 본명 박종팔이며 나이 1958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6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이정희,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고향 전남 무안군, 국적 한국, 키 178cm, 몸무게 85kg이며 경력 사항은 2015년 12월 2016 경남 고성 공룡세계엑스포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87 세계복싱협회 슈퍼미들급 챔피언, 1984 국제복싱연맹 슈퍼미들급 챔피언, 1983 동양태평양 복싱연맹 미들급 챔피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종팔 재혼과 재산

박종팔은 결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과거 첫번째 아내 분은 폐암으로 돌아가셨고 박종팔은 그 당시 극단적인 생각도 했었다고 합니다. 사별 후 두번째 아내 이정희를 만나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성기 시절 파이트머니가 1억 5천만 원이었고 복싱 선수 은퇴 후에도 부동산이 수십 개가 있었다고 합니다. 은퇴 후 번 돈은 90억 원이었지만 사업, 투자 사기 등으로 인해 전재산을 다 잃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복싱선수 박종팔의 과거 재산과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이효춘 과거사진과 딸

이효춘 과거사진과 딸 배우 이효춘이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전남편과 이혼 사유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전남편과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첫눈에 반했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