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김 인스타와 부모님

배우 앨런 김 인스타와 부모님

배우 앨런 김이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영화 '미나리'에서 데이비드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개그맨 유재석, 조세호를 만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앨런 김의 인스타와 부모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앨런 김 가족, 친누나

앨런 김은 한국계 미국인 아역 배우로 년 영화 '미나리'에서 한인 부부 막내아들 캐릭터를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부모님과 함께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살고 있으며 친누나 얼리샤도 아역 뮤지컬 배우라고 하는데요. 누나 얼리샤는 뮤지컬 '겨울왕국' 브로드웨이 내셔널 투어에서 어린 엘사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누나와 같이 연기를 하면서 도움을 주기도 하고 가끔 노래도 부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앨런 김이 오디션이 있을 때마다 대사 연습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앨런 김 나이, 국적 등 다양한 정보

배우 앨런 김 본명 앨런 김, 다른 이름 김선이며 나이 2012년 4월 23일생으로 만으로 1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얼리사가 있습니다. 국적 미국, 고향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소속사 CAA이며 학력, 키, 혈액형, MBTI,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제26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신인배우상 미나리, 제19회 워싱턴 비평가 협회상 아역연기상 미나리가 있다고 합니다. 

앨런 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alankim/

앨런 김 실제 성격

영화 '미나리'가 골든 글로브 수상을 하면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데이빗 역을 맡은 앨런 김도 큰 사랑을 받았고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쇼'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앨런 김의 연기 선생님으로 바로 엄마로 엄마와 함께 대사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어 실력도 뛰어난데 엄마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앨런 김은 활발하고 밝은 성격으로 촬영 현장에서도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코미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앨런 김 인스타와 좋아하는 것

앨런 김은 학교에서 과학, 수학 과목을 좋아하며 운동을 자전거 타기, 태권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태권도를 배우고 있어 빨리 검은띠를 따고 싶다고 하네요. 그밖에 좋아하는 영화는 슈퍼 소닉, 해리포터, 레고 닌자고이며 좋아하는 캐릭터는 포켓몬 피카추,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돌 그룹 BTS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앨런 킴의 인스타와 부모님 등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