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가수 하태하 과거사진과 키, 부모, 가족

스타맛집주인 2024. 8. 8. 23:29
가수 하태하 과거사진과 키, 부모, 가족

트로트 가수 하태하는 '특종세상'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친아버지와 절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롯 가수 하태하의 과거사진과 키, 부모, 가족, 여친, 과사,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트로트 가수 하태하 프로필
2. 하태하 미스터트롯 참가와 아침마당 우승
3. 가수 하태하 과거사진과 결혼 포기 이유
4. 가수 하태하 100억 자산 아버지, 부모님 이혼
5. 가수 하태하 인스타그램

1. 트로트 가수 하태하 프로필

트로트 가수 하태하 본명 박경민이며 나이 1985년 9월 3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키 178cm, 몸무게 63kg이며 학력 광남고등학교, 국적 한국, 유튜브 채널 '하태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바운스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정보는 그룹 사인방 멤버, 남성 쇼핑몰 전속 모델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처 kbs1 아침마당

2. 하태하 미스터트롯 참가와 아침마당 우승

하태하 직업 트로트 가수로 2023년 싱글 앨범 '좋은 사람'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6년 남성 4인조 트로트 그룹 사인방 멤버가 되어 가수 활동을 했고 2022년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시즌2 최종 순위 탑 119이며 아침마당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아침마당 우승 후 사람들이 알아봐 주셨고 울면서 용돈을 주셨다고 하네요. 자신도 아침마당 출연하면서 삶이 긍정적으로 변했으며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kbs1 아침마당

3. 가수 하태하 과거사진과 결혼 포기 이유

가수 하태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장국영 닮은꼴 얼굴로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하태하는 결혼에 대해 거의 포기를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자신의 와이프는 고생 안 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4. 가수 하태하 100억 자산 아버지, 부모님 이혼

가수 하태하 아버지는 젊은 시절 수산업으로 막대한 부를 이뤘다고 합니다. 현찰 100억 원 자산을 믿고 수많은 사업을 시작했고 사업 실패로 인해 많은 빚이 생겼다고 하네요. 부모님 이혼 후 아버지 부도 시점에 어머니도 아버지를 위해 잘 모르시고 보증을 섰다고 합니다.

빚이 넘어오면서 엄마, 여동생이 집에서 쫓겨나고 반지하 작은 집으로 이사했다고 하네요. 아들 하태하도 편의점, 신문 배달, 일용직, 웨이터, 식당, 대리운전 등 여러 아르바이트를 했으며 다리가 아프신 엄마를 위해 일을 거든다고 합니다. 쓰리잡, 포집할 때 살이 빠졌고 대상포진이 눈으로 와서 실명된 뻔했다고 하네요.

막내 동생은 교통사고를 당해 다리뼈가 산산조각이 나서 2급 장애를 받았다고 합니다. 삼 남매 중 둘째 여동생만 결혼을 하여 가정을 꾸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와 연을 끊으려고 한 이유에 대해 생활비가 없어 아버지에게 도움을 요청했더니 단호하게 거절하는 걸 보고 자식이 아니구나'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하태하의 과거사진과 키, 부모, 가족, 재산, 동생, 엄마, 아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가수 하태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hataeha_

 

영탁 남다른 가정사와 결혼

영탁 남다른 가정사와 결혼 트로트 가수 영탁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