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끝사랑 출연자 정은주, 범천, 연화, 강진휘, 김재우 직업과 인스타

스타맛집주인 2024. 8. 20. 19:09
끝사랑 출연자 정은주, 범천, 연화, 강진휘, 김재우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끝사랑'에서는 재혼 상대를 찾기 위해 50살 이상 시니어 남성, 여성 출연자들이 나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끝사랑 출연작 정은주, 범천, 연화, 강진휘, 김재우 등의 직업과 인스타, 과사, 와이프, 집안, 리즈 시절, 현커, 재력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끝사랑 여자 출연자 정은주 프로필, 유튜버
2. 끝사랑 여자 출연자 전연화 프로필
3. 끝사랑 남자 출연자 이범천 프로필, 이혼
4. 끝사랑 남자 출연자 김재우 프로필, 놀라운 직업
5. 끝사랑 남자 출연자 강진휘 프로필, 과거사진
6. 끝사랑 출연진 인스타그램

1. 끝사랑 여자 출연자 정은주 프로필, 유튜버

본명 정은주,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5년생으로 5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1명(대학생)이 있습니다. 직업 뷰티 유튜버, 인플루언서(럭키은주), 디지털 크리에이터이며 유튜브 채널 '데일리 미라클'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현재 구독자 수 33.4만 명으로 콘텐츠는 뷰티, 황장품 리뷰,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언박싱, 건강 관리, 메이크업, 다이어트 꿀팁, 일상 브이로그, 룩북 등이 있습니다. 

자격증 정보는 맞춤형 화장품조제관리사, 화장품 처방 전문가 인증서, 맞춤형 화장품상담전문가 2급, 영국 아로마 테라피 천연 DIY 강사 자격증 수료 등이 있으며 경력 정보는 라이브 커머스 크리에이터, 라이브 방송 크리에이터, 브랜드 광고 모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JTBC 끝사랑
출처 JTBC 끝사랑

2. 끝사랑 여자 출연자 전연화 프로필

본명 전연화,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1년생으로 5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올케가 있습니다. 비주얼 특징은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긴 생머리, 큰 키로 남다른 패션 스타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녀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다고 합니다.

출처 JTBC 끝사랑
출처 JTBC 끝사랑

3. 끝사랑 남자 출연자 이범천 프로필, 이혼

본명 이범천,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0년생으로 5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딸 1명(현재 미국 거주)이 있습니다. 직업 시니어 모델이며 특징은 키 190cm, 뛰어난 요리 실력(비건 요리 가능)이라고 하네요.

이범천은 2023년 12월 '2023 평택시 한미 다문화 시민 통합 문화축제 '글로벌 모델 페스티벌 써니온 패션쇼'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이혼 후 딸과 함께 살아가는 싱글대디이며 전부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4. 끝사랑 남자 출연자 김재우 프로필, 놀라운 직업

본명 김재우,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65년생으로 6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2명, 사위, 손녀가 있습니다. 직업 용접공 겸 시니어 모델이며 MBTI ESTJ라고 하네요. 그리고 30년 동안 용접공 일을 했고 지금은 시니어 모델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시니어 패션모델, 시니어계 BTS 아저씨즈 멤버로 제2의 인생을 펼치고 향후 한국문화를 알리는 케이 홍보대사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아저씨즈'는 6명의 시니어 모델로 구성된 아저씨 그룹이라고 하네요. 평일에는 대구 공장 운영을 하고 주말에는 서울을 오가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5. 끝사랑 남자 출연자 강진휘 프로필, 과거사진

본명 강진휘,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2년생으로 53살, 키 180cm, 몸무게 7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누나, 형이 있습니다. 직업 슈퍼엘리트 모델 2기 출신 연극배우로 연극 '내려다본 세상'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20대 시절 순천에서 서울로 가게 되었고 연극 생활만 27년이며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올빼미, 검객, 바람피우기 좋은 날,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아홉수 소년 등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2022년 대한민국연극제 서울대회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싱글남)으로 배우 생활하면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는데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없으며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아직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혈액형, 종교, 고향, 몸무게, 학력, 자산, 연봉, 스펙, 아내 전남편 이혼 이유 등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촬영지 숙소는 제주도 월정리 펜션이라고 합니다. 남자 출연자 이름은 이범천, 강진휘, 김기만, 김재우이며 여자 출연자 이름은 허정숙, 전연화, 민경희, 정은주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끝사랑 출연자 정은주, 범천, 연화, 강진휘, 김재우의 직업과 인스타, 촬영 장소, 재산, 학교, 최커 스포, 필모그래피, 결혼 커플, 남친, 여친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끝사랑 출연진 인스타그램

끝사랑 강진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_hwi_kang/

끝사랑 김재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jaewoo/

끝사랑 정은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y_dmiracle

 

나는솔로 돌싱 22기 특집 직업과 인스타

나는솔로 돌싱 22기 특집 직업과 인스타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에 시작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더욱 매력적인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나는솔로 돌싱 22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