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
배우 나영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악역 차화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함부로 약속'에서 서정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나영희의 전남편과 딸 신시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영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나영희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나영희 이혼, 재혼과 딸 신시아
4. 나영희 과거 인기와 슬럼프
나영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나영희 본명 방숙희이며 나이 1961년 10월 29일생으로 6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신시아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1980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영희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나영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배우의 꿈을 꿨고 주변 권유로 연기자 시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1980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지금도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나영희 이혼, 재혼과 딸 신시아
나영희는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 되었고 2001년 10월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혼을 한 남편 직업 치과의사였다고 합니다. 2015년 또다시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사생활이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 있으며 어머니 캐릭터를 잘 소화하는 비결은 실제 딸과 생활을 연기에 접목을 많이 시킨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영희 과거 인기와 슬럼프
나영희는 데뷔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신데렐라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인기가 많아 한번에 7명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후 30대, 40대에 한 번 굉장히 슬럼프가 왔다고 합니다. 그때는 결혼을 하면 연기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아니었고 연기를 그만둘까 은퇴도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선배님들이 주인공을 하시다 내려놓고 어머니, 아버지를 하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나영희의 전남편과 딸 신시아 등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나영희 리즈 시절 유튜브로 보기 -
나영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nayounghee/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배우 이보영과 배우 지성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합니다. 지성은 결혼 전에는 작품이 끝나면 공허했지만 결혼 후에는 아내 이보영이 누워있어 행복했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