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미야오 가원, 나린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스타맛집주인 2024. 8. 28. 23:17
미야오 가원, 나린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테디 걸그룹 '미야오' 멤버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테디 걸그룹 미야오 가원 나린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과사, 남친, 졸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야오 나린 프로필
2. 미야오 나린 과거사진과 미야오 이름 뜻
3. 미야오 가원 프로필
4. 미야오 가원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
5. 걸그룹 미야오 인스타그램

1. 미야오 나린 프로필

미야오 나린 본명 나린이며 나이 2007년 8월 15일생으로 1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압구정초등학교, 신구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이며 키 172cm 추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블랙레이블로 2024년 9월 미야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몸무게,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직업 아이돌 가수로 소속 그룹 걸그룹 MEOVV, 포지션 래퍼 담당 예상이라고 하네요.

2. 미야오 나린 과거사진과 미야오 이름 뜻

미야오 나린의 과거 가수 데뷔 전 얼굴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미야오는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멤버 이름은 수인(한국), 안나(일본), 엘라(한국, 미국, 독일 삼중 국적), 나린(한국), 가원(미국, 한국 복수 국적)이라고 합니다.

그룹 미야오 이름 뜻은 고양이 울음소리의 영어식 표현에서 착안한 것으로 추측했지만 아직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미야오 멤버 엘라, 가원, 안나, 수인, 나린 모두 다른 느낌의 고양이상이라고 하네요.

3. 미야오 가원 프로필

미야오 가원 본명 클로이 리, 한국 이름 이가원이며 나이 2005년 4월 27일생으로 1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국제학교이며 키 174cm 추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THEBLACKLABEL으로 2024년 9월 미야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미국 대한민국 복수 국적, 고향 미국이며 몸무게, 혈액형, MBTI,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직업 아이돌 가수로 소속 그룹은 걸그룹 미야오 멤버라고 하네요.

4. 미야오 가원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

미야오 가원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으며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닮은꼴 정보는 배우 박민영,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라미, 에프엑스 정수정 등이 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는 코 매력점, 긴 팔다리, 완벽한 비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한국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부모님 모두 한국인으로 가원은 혼혈 아니며 한국에서 국제학교를 다녀 영어,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전 키즈 모델,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걸그룹 미야오 나린, 가원의 과거사진과 나이, 인스타, 이중 국적, 금수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걸그룹 미야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eovv_official_

 

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크리에이터 고말숙은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과 광고 모델 활동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겸 유튜버 고말숙의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과사, 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