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배우 김세아 인스타, 근황과 남편 김규식 이혼?

스타맛집주인 2024. 8. 10. 23:31
배우 김세아 인스타, 근황과 남편 김규식 이혼?

배우 김세아는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세아의 인스타, 근황과 남편 김규식 이혼?, 신랑, 과사, 와이프,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김세아 프로필
2. 김세아 리듬체조 선수 출신, 과거사진
3. 김세아 김규식 부부 실제 결혼 생활
4. 남편 김규식 프로필, 놀라운 집안
5. 배우 김세아 인스타그램
6. 남편 김규식 인스타그램

1. 배우 김세아 프로필

배우 김세아 본명 김세아이며 나이 1973년 5월 18일생으로 5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김규식, 딸 김예나, 아들 김학준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신곡초등학교, 신정여자중학교, 세종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이며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기독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경력 정보는 사회문화 나눔 협회 홍보이사, MBC 25기 공채 탤런트 등이 있습니다.

출처 SBS Plus 밥을 먹고 다니냐?
출처 KBS1

2. 김세아 리듬체조 선수 출신, 과거사진

김세아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광고 모델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13살 때부터 20살 때까지 리듬체조 선수였으나 1996년 MBC 공채 신인 탤런트 시험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리듬체조를 그만두고 연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임신, 출산 후 11kg가 쪘지만 필라테스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필라테스를 하면서 필라테스 국제 강사 자격증을 땄다고 합니다.

출처 sbs 좋은아침
출처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3. 김세아 남편 김규식과 실제 결혼 생활

김세아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9년 9월 25일 지금의 남편 김규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첼리스트,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김규식 김세아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지인들과 함께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전화통화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이라는 울타리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배우와 음악가 부부로 개성이 뚜렷한 두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연신 싸우고 화해하지만 서로의 감정에 대해 충실하다 보니 크게 싸울 일은 없었다고 하네요.

결혼 7년 만에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공백기를 가졌지만 남편 김규식은 아내 김세아에 대한 확고한 믿음으로 이혼은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소송은 증거 자료를 소명하고 조정으로 잘 마무리되어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였고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출처 SBS 본격연예 한밤

4. 남편 김규식 프로필, 놀라운 집안

김세아 남편 김규식 직업 첼로연주가,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71년생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김세아, 딸, 아들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왕립 음악원, 에센 폴크방 대학교, 연세대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이며 경력 정보는 한예종 교수, 프랑스 몽펠리에 국제음악학교 초청교수, 서울바로크 합주단 단원, 한국예술문화재단 산화 중부예술종합학교 교수, 빈 한인 오케스트라 수석 역임, 서울시립청소년교향악단 수석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규식은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아버지 피아니스트, 누나 바이올리니스트, 동생 피아니스트, 매형 더블페이스 주자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세아의 인스타, 근황과 남편 김규식 이혼?, 배우자, 리즈 시절, 집안, 재산, 이혼, 재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김세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akim517

6. 남편 김규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ellist.kyusik.kim/

 

현영 딸, 남편 집안, 재산과 시댁

현영 딸, 남편 집안, 직업과 시댁배우 겸 가수 현영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족 이야기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현영의 딸, 남편 집안, 직업과 시댁, 과사, 신랑, 부모, 연봉 등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