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뽀빠이 이상용 근황과 와이프 윤혜영, 아들

스타맛집주인 2024. 8. 11. 20:19
뽀빠이 이상용 근황과 와이프 윤혜영, 아들

뽀빠이 이상용은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등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군통령 뽀빠이 이상용의 근황과 와이프 윤혜영, 아들, 과사, 집안, 부모,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뽀빠이 이상용 프로필, 과거사진
2. 이상용 유명한 MC가 특별한 사연
3. 뽀빠이 이상용 와이프와 엄친아 아들
4. 뽀빠이 이상용 파란만장한 놀라운 가정사

출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처 kbs1 아침마당

1. 뽀빠이 이상용 프로필

뽀빠이 이상용 본명 이상용이며 나이 1944년 4월 2일생으로 80살이라고 합니다. 키 160cm, 몸무게 59kg이며 학력 정보는 대전 삼성초등학교, 대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농과대학 입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윤혜영, 아들 2명, 딸 1명, 며느리 박지영, 손자 이노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이메이트로 1973년 MBC '유쾌한 청백전'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충남 서천군, 군대 대한민국 육군 중위 전역, 종교 가톨릭이며 MBTI, 인스타그램,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출처 kbs TV는 사랑을 싣고
출처 kbs TV는 사랑을 싣고
출처 kbs TV는 사랑을 싣고

2. 이상용 유명 MC가 된 특별한 사연

이상용 직업 방송인, MC로 별명 '뽀빠이 아저씨'로 불린다고 합니다. 이상용은 학창 시절 병약했지만 불굴의 노력으로 고등학교 때 보디빌딩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미스터 대전고'를 수상하였고 고려대에 진학하여 대학 보디빌딩 대회에서 우승하여 '미스터 고대'로 등극했다고 합니다.

MC가 된 계기는 군대 전역 후 보험설계사, 외판원 등 일을 하다가 1971년 CBS 기독교방송에서 MC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친분이 있던 변웅전 MBC 아나운서 소개로 MBC 예능 프로그램 '유쾌한 청백전'에서 보조 MC를 맡았다고 하네요. 패기 있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후 어린이 프로그램 모이자 노래하자, 병영 위문 프로그램 우정의 무대,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전국노래자랑, 6시 내 고향, 아름다운 인생 등에서 활약했다고 합니다.

출처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출처 kbs1 아침마당
출처 kbs1 아침마당
출처 kbs1 아침마당
출처 sbs 좋은아침
출처 sbs 좋은아침

3. 뽀빠이 이상용 와이프와 엄친아 아들 

뽀빠이 이상용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와이프 윤혜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와이프 윤혜영은 남편 이상용 대학교 1년 선배이자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남편 이상용보다 키 12cm가 크다고 하네요. 와이프 윤혜영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대학교 때 아는 시골 누나네 집에 갔다가 와이프 윤혜영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와이프 윤혜영에 대해 말하기를 아내 성격이 무던하고 참 예쁘고 참 고맙게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친아들 이제륜은 미국 유학을 마치고 대기업에 근무한다고 하네요.  

출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4. 뽀빠이 이상용 파란만장한 놀라운 가정사

뽀빠이 이상용 파란만장한 가정사가 있다고 합니다. 사변 때 엄마가 이상용을 임신했을 당시 아빠는  백두산에 있었다고 하네요. 엄마는 아빠를 만나러 백두산까지 10개월 동안 걸어갔으나 아빠에게는 다른 여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엄마가 10달 동안 밥을 잘 먹지 못해 이상용도 미숙아, 힘이 없게 태어났다고 하네요.

가족회의를 열고 '아기가 살아도 평생 여동생 고생시킨다'며 토끼장 밑에 묻혔다고 합니다. 그때 7살이던 이모가 깜짝 놀라 이상용을 안고 산으로 도망가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고 하네요. 이후 동네 260명 아주머니들이 번갈아가며 젖을 먹여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너무 병약해서 책가방 들 힘조차 없어 아버지가 대신 책가방을 들어줬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상용은 매일 운동을 하여 고등학교 때는 평범한 학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뽀빠이 이상용의 근황과 와이프 윤혜영, 아들, 수입, 인스타, 유머, 유튜브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전원주 남편 사별과 아들

전원주 남편 사별과 아들 배우 전원주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배우 선우용여, 개그우먼 이경실, 김지선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