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신계숙 교수 화교, 남편 정보와 결혼 안 한 이유

스타맛집주인 2024. 8. 26. 23:57
신계숙 교수 화교, 남편 정보와 결혼 안 한 이유

신계숙 교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계숙 교수의 화교, 남편 정보와 결혼 안 한 이유, 과사, 신랑, 부모,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교수 신계숙 프로필
2. 신계숙 다양한 직업과 화려한 경력
3. 신계숙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한 이유, 성격
4. 신계숙 화교, 집안, 부모와 갱년기
5. 신계숙 인스타그램

출처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1. 교수 신계숙 프로필

교수 신계숙 본명 신계숙이며 나이 1964년 3월 1일생으로 6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오빠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단국대학교 중어중문학,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식품학 박사이며 키 162cm, 국적 한국, 고향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계숙 식당, 소속 계향각 오너 셰프, 배화여자대학교 교수, 경력 정보는 배화여자대학교 전통조리과 교수, 신계숙의 맛터싸이클다이어리, 세계테마기행, 유퀴즈 온더 블럭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수상 2018년 교육부장관상 등이 있으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2. 신계숙 다양한 직업과 화려한 경력

신계숙 쉐프, 대학 교수, 요리사, 문화센터 중국 요리 강사, 유튜버, 방송인으로 분야 중식이며 37년 차 중식계 대모, 여행 먹방계 '여자 허영만'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단국대 중어중문학과 중국어, 중국문학을 전공하였고 학부 시절에는 지도교수 성의제 추천으로 8년 동안 화교 출신 중국요리 전문가 이향방 선생이 세운 중국음식점 '향원'에서 조리사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적성에 맞아 이화여대 대학원 식품학 석사, 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1998년부터 배화여대에서 10년 동안 중국어통번역과 교수 활동을 했고 현재는 조리학교 및 전통조리학과에서 중국음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는 대학로 인근에서 중국음식점을 운영 중이며 2020년부터는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3. 신계숙 과거사진과 결혼 안 한 이유, 성격

신계숙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혼자 살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 조용히 혼자 살다가 혼자 가야겠다'라고 생각했지만 비혼 선언을 한 것 아니며 희망은 늘 열어놓는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남편, 자녀 루머는 사실이 아니며 결혼 안 했다고 후회는 안 한다고 합니다. 하루가 짧아서 외로울 새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밝고 뛰어난 친화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친화력의 비결은 아는 후배가 말하기를 '충청도 사투리'가 비결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4. 신계숙 화교, 집안, 부모와 갱년기

신계숙의 부모님은 충남 합덕에서 농사지었고 형제는 언니 2명, 오빠 2명으로 막내딸이라고 합니다. 화교나 중국에 각별한 연이 있는 건 아니며 시골집 도배지가 신문지라 자연스럽게 한자를 쓰며 놀았다고 하네요. 또 자연스럽게 중문과를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중국 요리는 '동파육'으로 신계숙의 동파육은 정평이 나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갱년기 열증 때문에 57살에 오토바이를 타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 소유 오토바이는 2대로 각각 이름은 영양제, 진통제라고 하네요. 오토바이 종류는 할리데이비슨 포티에잇 모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신계숙 교수의 화교, 남편 정보와 결혼 안 한 이유, 재산, 이혼, 재혼, 남친, 오토바이 종류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신계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kyesook/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수리남 예원 나이와 과거사진 쥬얼리 예원은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하정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