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장광 아들 장영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MBTI

스타맛집주인 2024. 8. 22. 23:34
장광 아들 장영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MBTI

장광 아들 장영은 아빠 장광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장광 아들 장영의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MBTI, 과사, 집안, 부모님 불화, 부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장영 프로필
2. 장영 아버지와 불화가 생긴 이유
3. 장영 놀라운 집안과 부모, 누나
4. 장영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5. 배우 장영 인스타그램

1. 배우 장영 프로필

배우 장영 본명 장영이며 나이 1986년 2월 4일생으로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장광, 어머니 전성애, 매형 김태현, 누나 장윤희가 있습니다. 키 182cm, MBTI ENFP이며 학력 정보는 용인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아폴로엔터테인먼트로 2012년 영화 '26년'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몸무게, 혈액형, 종교,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장영 아버지와 불화가 생긴 이유

장영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데뷔 후 단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내다가 2024년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장광 아들로 나와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도 무명 배우라 생계를 위해 출장 뷔페, 수산시장, 콘서트장 철거, 동대문 옷 판매 등 시간이 날 때마다 아르바이를 한다고 합니다.

최근 청소년 상담 대학원을 졸업했고 대학원 공부를 하면서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아버지 장광이 배우 하라고 부추겼고 배우의 길을 걷고 나서 아빠의 강압적인 언행이 더욱 심해줘 불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장영 장광 부자는 평소 안 친한 편이며 하루에 말 한마디 안 할 때도 많다고 하는데요. 딸 미자와는 친구 같은 사이지만 아들 장영에게는 어린 시절부터 칭찬도 안 해주고 상처를 많이 줬다고 합니다.

출처 tvn 신박한 정리

3. 장영 놀라운 집안과 부모, 누나

장광 전성애 부부는 연예인 부부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결혼 생활 45년 차로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을 하면서 이혼 위기를 많이 겪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남편 장광이 투자를 했는데 투자 실패로 거액의 빚을 떠안게 되었다고 합니다.

집안이 빚더미에 앉게 되면서 아내 전성애는 이혼 서류를 늘 곁에 두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1년 영화 '도가니'에서 교장, 행정실장 1인 2역 쌍둥이 캐릭터를 맡았고 악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재기에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누나 '미자'는 아나운서 출신 개그우먼 겸 유튜버로 개그맨 '김태현'과 202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누나 '장윤희'는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을 운영하면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4. 장영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배우 장영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엄마 전성애가 말하기를 '아들이 여자를 줄줄이 데리고 온다'라고 했으며 누나 미자도 '재를 왜 만나지 싶다'라고 이해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장광 아들 장영의 과거사진과 결혼, 여친, MBTI, 필모그래피,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장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elsea200608/

 

사격 김예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인스타

사격 김예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인스타여자 사격선수 김예지는 대한민국 사격 여자 국가대표 선수로 은메달 획득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사격 김예지 선수의 에 과거사진과 결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