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정유미 결혼, 근황과 놀라운 몸매

스타맛집주인 2024. 8. 27. 20:15
정유미 결혼, 근황과 놀라운 몸매

배우 정유미는 드라마 '우씨왕후'에서 우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우희 언니 겸 왕후 태시녀 우순 역을 맡았으며 배우 전종서, 지창욱, 김무열, 이수혁, 박지환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화배우 정유미의 결혼, 근황과 놀라운 몸매, 과사, 남친, 성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정유미 프로필
2. 정유미 무명 시절과 2초 단역
3. 정유미 과거사진과 몸매, 결혼, 남친
4. 정유미 실제 성격과 집안, 부모님 이혼
5. 배우 정유미 인스타그램

1. 배우 정유미 프로필

배우 정유미 본명 정유미이며 나이 1984년 2월 23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망미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 연기전공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미스틱액터스로 2003년 영화 '실미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천주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정유미 무명 시절과 2초 단역

정유미 직업 탤런트, 광고 모델, 유튜버, 영화배우로 유튜브 채널 '그 유미 말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정유미의 취미 '축구'로 먹방, K리그 탐방, 국대축구, 축구 직관 등 축구 관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유미는 김수현 작가 작품을 통해 주목을 받은 여배우로 그 당시 '드라마 국장 딸이 아니냐'는 루머가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100번도 넘게 오디션을 봤고 오랜 시간 단역 배우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영화 '실미도'에서 2초 단역으로 잠깐 출연했다고 합니다. '실미도'에서 버스 안 인질 역으로 나왔고 일주일 간 촬영했는데 화면에는 2초 나왔다고 하네요.

3. 정유미 과거사진과 몸매, 결혼, 남친

정유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눈, 코, 입 항상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놀라운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과거 한 인터뮤에서 말하기를 틈틈이 유산소 운동, 웨이트 트레이닝, 식단 관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H.O.T 가수 '강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20년 2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며 남자친구 강타와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하네요. 정유미는 학창 시절부터 강타 팬이었다고 했습니다.

출처 mbc 검법남녀
출처 MBC 검법남녀

4. 정유미 실제 성격과 집안, 부모님 이혼

정유미는 밝고 긍정적이고 유쾌한 성격으로 긍정적인 원천은 엄마, 가족으로부터 나온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고 '빨리 잘 돼야 할 텐데'라는 주변 사람들의 말이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때마다 엄마가 흔들리지 말라고 조언했다고 합니다. 엄마의 말대로 묵묵히 해왔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찾아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유미는 외동딸로 부모님은 딸 초등학교 때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가장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은 '엄마'로 이혼 후 엄마는 늘 '아빠 없는 자식'이라는 소리를 안 듣게 예의 없는 행동을 절대 하지 말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유미의  결혼, 근황과 놀라운 몸매, 남친, 수입, 재산, 이상형, 실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정유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M_YUM

 

전종서 과거사진과 남친

배우 전종서 과거사진과 남친? 배우 전종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에서 도쿄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유지태, 박해수, 김윤진, 이원종, 박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