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태권도 코치 오혜리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스타맛집주인 2024. 8. 24. 22:20
태권도 코치 오혜리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태권도 코치 오혜리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태권도 코치 오혜리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감독, 과사, 신랑,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태권도 코치 오혜리 프로필
2. 오혜리 화려한 경력과 세계 랭킹
3. 오혜리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사진
4. 오혜리 태권도를 하게 된 사연과 집안, 부모
5. 태권도 코치 오혜리 인스타그램

1. 태권도 코치 오혜리 프로필

태권도 코치 오혜리 본명 오혜리이며 나이 1988년 4월 30일생으로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오동배, 어머니 심은자, 언니 오명성, 여동생 오세은, 남편 전민수, 딸 전이서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노암초등학교, 관동중학교, 강원체육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체육학, 한국체대 대학원 체육학, 차의과학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이며 키 182cm, 몸무게 69kg, 발 사이즈 255mm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국적 한국, 고향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경력  태권도 국가대표팀 코치, 여자 태권도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수상 정보는 2017년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여자 73kg 이하 은메달 등이 있으며 종교,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오혜리 화려한 경력과 세계 랭킹

오혜리 직업 전 태권도 선수, 태권도 코치,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 체육학과 교수로 과거 종목 태권도, 체급 웰터급과 미들급이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뛰어난 태권도 실력으로 세계랭킹 1위 프랑스 태권도 선수 '아비 니아레'를 꺾고 금메달을 획득한 적이 있습니다.

선수 은퇴 후 한국체대 체육학과 교수 임용이 되었으며 2024년에는 대한민국 대표팀 코치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서건우 태권도 선수 전담 코치로 서건우 경기에서 패배로 판정되었는데 심판 판정에 불복하고 적극적으로 항의를 하였고 오심 정정 빛 올바른 판정을 이끌어 내어 서건우 선수는 8강에 진출하였다고 합니다. 

3. 오혜리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사진

태권도 코치 오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전민수와 2020년 12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단국대 국제스포츠학부 운동처방재활전공 교수이며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1명으로 딸 사진과 남편 사진은 오혜리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4. 오혜리 태권도를 하게 된 사연과 집안, 부모

태권도 코치 오혜리가 태권도를 하게 된 계기는 초등학교 2학년 때 동네 친구를 따라 태권도장을 가게 되었고 엄청 즐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 입장에서는 놀라 와라 하고 보낸 태권도장인데 금메달 리스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도 키가 커서 배구팀에서 배구를 하라고 계속 선생님이 오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혜리 엄마는 반대를 했고 태권도를 딸이 즐기니까 놀다 오라 보낸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오혜리는 키가 큰데 엄마는 키가 작고 아빠를 닮아 키가 크다고 합니다. 오혜리 아빠는 예전에 힘이 좋아서 씨름선수 활동을 했지만 그때만 해도 돈이 많이 들어가서 중간에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태권도 코치 오혜리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연봉, 배우자,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태권도 코치 오혜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h_hyeri

 

사격 김예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인스타

사격 김예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인스타여자 사격선수 김예지는 대한민국 사격 여자 국가대표 선수로 은메달 획득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사격 김예지 선수의 에 과거사진과 결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