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피프티 피프티 2기 양 아테나 과거사진과 국적, 인스타

스타맛집주인 2024. 8. 13. 20:04
피프티 피프티 2기 양 아테나 과거사진과 국적, 인스타

아이돌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는 키나, 문샤넬, 하나, 예원, 아테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피프티피프티 2기 양 아테나의 과거사진과 국적, 인스타, 새 멤버, 과사, 부모, 졸사,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프로필
2. 아테나 스웨덴 이민과 부모님, 집안
3.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과거사진과 뉴스 출연
4. 피프티 피프티 2기 다른 멤버 정보
5. 피프티 피프티 인스타그램

출처 YTN

1.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프로필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본명 아테나 양이며 나이 2007년생 추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 대한민국 추정, 고향 스웨덴 스톡홀름주 스톡홀름 추정이며 키 164cm, MBTI INTJ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트랙트로 2024년 9월 20일 FIFTY FIFTY 미니 2집 앨범으로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학력, 종교 정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2. 아테나 스웨덴 이민과 부모님, 집안

아테나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라고 합니다. 한국인 부모님 밑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스웨덴으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고 하네요. 한국, 스웨덴 2가지 언어와 문화를 경험하며 자란 TCK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는 2018년 5월 11살 때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클래식 영 아티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피아노 연주를 하여 3위를 수상을 하였고 상금 3000 크로나를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 14살 때는 3년 동안 스웨덴에서 케이팝 댄스 학원을 다녔으며 2023년 16살 때부터 어트랙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출처 YTN

3.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 과거사진과 뉴스 출연

피프티 피프티 아테나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 '문샤넬'과 함께 팀 내 비주얼 멤버로 화려한 이목구비, 귀여운 매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항상 매력적인 동인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이서, 장원영, 걸그룹 아이오아이 정채연 닮은꼴 얼굴로 얼굴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른다고 하네요. 그리고 케이팝 최초 스웨덴 출신 아이돌 멤버로 스웨덴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를 한다고 합니다. 

4. 피프티 피프티 2기 다른 멤버 정보

피프티 피프티 2기 멤버는 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로 5명이라고 합니다. 피프티 피프티 이름 뜻은 반반의 의미로 각각 이상과 현실 그리고 이 속에 공존하는 존재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피프티 피프티 1기 멤버 '키나'는 포지션 래퍼이지만 보컬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샤넬'은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 출신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으며 '하나'는 유튜브 채널 '노래하는 하람'을 운영한 적 이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 2기는 리뉴얼을 하여 데뷔 예정인 어트랙트 소속 5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프티 피프티 2기 양 아테나의 과거사진과 국적, 인스타, 복수 국적, 재산, 학교, 졸업사진, 리즈 시절, 전멤버, 큐피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피프티 피프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e_fiftyfifty/

 

장나라 과거사진과 성형, 신랑 얼굴, 오빠 성원

장나라 과거사진과 성형, 신랑 얼굴, 오빠 성원배우 장나라는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이혼 변호사 차은경 역을 맡아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장나라의 과거사진과 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