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인스타

조연주 치어리더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지컬 100 조연주 치어리더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연주 치어리더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조연주 치어리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조연주 치어리더 과거사진과 몸매
4. 조연주 치어리더가 된 계기와 성격

조연주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치어리더 조연주 본명 조연주이며 나이 1999년 6월 4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농서초등학교, 달천중학교, 울산동천고등학교, 영산대학교 호텔경영학이며 키 167cm, 혈액형 B형,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D&B ENT, 소속팀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로 경력 정보는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치어리더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울산광역시, MBTI ENTJ라고 하네요.

조연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조연주 직업 치어리더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치어리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치어리더 '김연정'을 보면서 꿈을 키웠고 K리그 '울산 현대'의 울산큰애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대학생이 되면서 학업을 위해 치어리딩을 잠시 떠나게 되었으며 2019년 9월에 다시 울산 현대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별명은 울산 아이린, 웰시코기가 있는데 가수 아이린 닮은꼴 얼굴로 아이린 별명이 생겼다고 하네요. 웰시코기는 키가 작고 팔다리가 짧아서 생긴 별명이라고 합니다.

조연주 과거사진과 몸매

조연주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평소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스타일로 몸매 관리 비결은 온동을 꼭 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을 하고 쉬는 날에는 밤에 산책을 50분 정도 한다고 하네요. 외모 중 가장 자신 있는 부문은 피부로 피부가 타도 겨울이 도면 다시 하얀 피부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조연주 치어리더가 된 계기와 성격

조연주가 치어리더라는 꿈을 가지게 된 계기는 과거 학창시절 울산 팬인 친구를 따라 문수구장에 경기를 보러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치어리더 김연정의 치어리딩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문수구장에서 처음 치어리딩을 한 날을 잊을 수 없는 기억이며 치어리더를 하고 싶다고 생각한 곳에서 일을 하게 되어 영광스러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어리딩이 너무 재미가 있어 절대 끊지 못하겠다고 하는데요. 치어리더 일을 하면서 내성적이었던 성격도 외향적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치어리더 조연주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조연주 유튜브 채널 -

https://youtu.be/_5YyVzb8tZc

조연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juya_o0o/

 

정보경 안다정 과거사진과 인스타

정보경 안다정 과거사진과 인스타 유도선수 정보경과 보디빌딩 선수 안다정이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도선수 정보경, 보디빌더 선수 안다

foodhouseworld.tistory.com

 

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보디빌딩 선수 김춘리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근육량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보디빌더 선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