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피지컬 100 김춘리 결혼과 인스타

보디빌딩 선수 김춘리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근육량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보디빌더 선수 피지컬 100 김춘리의 결혼과 인스타,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춘리 나이, 본명, 가족 등 정보
2. 김춘리 직업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춘리 보디빌딩 선수가 된 계기
4. 김춘리 다이어트 비결과 결혼, 이혼

김춘리 나이, 본명, 가족 등 정보

보디빌딩 선수 김춘리 본명 김지현이며 나이 4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이며 고향, 학력, 몸무게, 혈액형, 키,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06년 성남시장배 대회 여자 보디빌딩 종목 1위, 2018년 PCA 유러피언 챔피언십 여자 보디빌딩 종목 오버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호가 없는 것 같은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김춘리 직업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춘리 직업 여자 보디빌더 선수로 PCA 여자 보디빌더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2018 PCA 유러피언 챔피언십 여자 보디빌딩 종목에서 오버롤 트로비를 받았으며 보디빌더 선수들을 양성한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여 개그맨들과 팔씨름을 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코빅'에서 개그맨 '황제성'과 팔씨름 경기를 하여 김춘리가 승리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여자 보디빌딩이나 피지크 종목에서 인기가 많고 존중받고 인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김춘리 보디빌딩 선수가 된 계기

김춘리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우연히 머슬 잡지를 보고 보디빌딩이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원래 육상 선수 출신으로 고등학교 시절에는 스포츠 에어로빅을 했으며 처음 운동을 시작했을 때는 전문가가 많이 없어서 온라인을 통해 독학을 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덤벨 쥐는 방법을 찾아보고 수백 번 돌려봤다고 합니다. 자유 포즈 안무, 포징 등은 해외 선수들의 영상을 참고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강점은 하체로 자신의 체구에 비해 등, 어깨 근육이 약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보디빌딩 선수들보다 자연미도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춘리 다이어트 비결과 결혼, 이혼

김춘리의 다이어트 비결은 탄수화물 양을 조절하고 일반식에서 설탕만 빼 준다고 합니다. 자신의 강점인 하체 운동 루틴은 고반복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선천적으로 척추분리증이 있어 스쿼트를 못해 레그 프레스, 레그 익스텐션 위주로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 자녀 유무와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외국인 남자친구를 공개를 했는데 지금도 만나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피지컬 100 김춘리의 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춘리 팔씨름 경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JTmm2Op7oLc

김춘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unri.kim/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전 체조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집 공개와 오피셜 은퇴 무대 현장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