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전 체조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집 공개와 오피셜 은퇴 무대 현장을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체조선수 손연재의 과거와 남편 이준효, 졸업사진,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손연재 나이, 몸무게, 가족 등 정보
2. 손연재 근황과 남편 이준효
3. 손연재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4. 손연재 실제 성격과 슬럼프

손연재 나이, 몸무게, 가족 등 정보

손연재 본명 손연재이며 나이 1994년 5월 28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이준효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세종초등학교, 광장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리프스튜디오 대표로 경력 정보는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KBS 리듬체조 해설위원,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체조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손연재 근황과 남편 이준효

손연재는 전 리듬체조 선수 겸 사업가로 선수로서 경력은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2017년 2월 리듬 체조 선수 공식 은퇴 선언을 했고 은퇴 후 리듬체조 전문 학원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열애설 상대인 남자친구 이준효와 2022년 8월 21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금융맨 출신 글로벌 헤지펀드 한국법인 대표이며 남편 이준효와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은 아직 구체적으로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손연재 과거사진과 몸매 관리

손연재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살펴봤는데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손연재 얼굴은 2012년 성형 외과 의사가 꼽은 여자 스포츠 선수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운동선수 시절부터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체조 선수 시절에는 혹독한 체중 관리를 했고 은퇴 후에는 그동안 먹고 싶었던 음식을 먹어 몸무게가 5kg가 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며 다이어트 식단은 방울토마토, 두부, 콩, 양상추, 그릭 요거트 등이라고 하네요. 운동은 테니스, 골프 등으로 특히 테니스는 한 시간 동안 칠 경우 약 700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합니다.

손연재 실제 성격과 슬럼프

손연재의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평범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친한 친구들은 TV에서 자신을 보면 신기하고 어색하다고들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2년 예능 프로그램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러시아에서 혼자 훈련을 하던 시절 우리나라에서 자신을 응원해주는 사람이 잇기는 한가라는 생각이 들어 좌절감과 슬럼프를 겪었다고 합니다. 또 올림픽 전에는 인터넷에서 자신에 대한 안 좋은 글들이 많아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전 체조선수 손연재의 과거와 남편 이준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손연재 댄스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NYIkb_T8WQ

손연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onjae_son/

 

아옳이 김민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옳이 김민영 과거사진과 집안 모델 아옳이 김민영은 결혼 4년 만에 남편 '서주원'과 이혼으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아옳이 김민영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