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비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가수 라비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빅스 라비는 아이돌 그룹 빅스 멤버로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1박2일 하차 이유는 본업에 충실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현재 군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라비의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라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가수 라비 이름 뜻과 저작권료
3. 가수 라비 과거사진과 열애설
4. 가수 라비 공황장애와 여동생

가수 라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가수 라비 본명 김원식이며 나이 1993년 2월 15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김지원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잠동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잠신고등학교, 호원대학교 뮤지컬학, 백석대학교 대학원 실용음악학이며 키 183cm, 혈액형 O형, 몸무게 75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그루블린으로 2012년 빅스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MBTI ENTJ, 종교 불교, 군대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이라고 합니다.

가수 라비 이름 뜻과 저작권료

라비는 아이돌 가수로 아이돌 그룹 빅스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 래퍼, 리드댄서라고 합니다. 예명 라비 이름 뜻은 '홀리다, 매료되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가수라는 꿈을 꾼 이후 한 번도 그 꿈에서 벗어나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 활발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0년에 아이돌 저작권 순위 2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자작곡이 있다고 하네요. 20살때부터 곡을 쓰기 시작했으며 저작권료 수입에 대해서는 2016년 말하기를 가장 많이 들어왔을 때 몇 천 정도라고 했습니다.

가수 라비 과거사진과 열애설

가수 라비의 과거 어린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선후배 사이일뿐 이라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크게 이상형은 없고 그 사람 자체를 본다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자신은 잘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라비 집 공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SCLHgPq46Ck

라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avithecrackkidz/

가수 라비 공황장애와 여동생

가수 라비는 가수 활동을 하면서 과부하가 오기도 하고 해서 공황장애를 겪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성격이 급해서 빨리 자신의 원하는 모습이 되도록 빨리 보고 싶다고 하네요.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문난 여동생 바보로 여동생과 우애가 좋다고 하는데요. 과거 어린 시절 장래희망도 동생을 지켜주는 경호원이었다고 합니다. 라비가 직접 여동생 유학도 보내줬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빅스 라비의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0) 2023.01.13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0) 2023.01.12
아옳이 김민영 재산과 집안  (0) 2023.01.11
서주원 직업과 집안, 키  (0) 2023.01.11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0) 2023.01.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