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원 직업과 집안, 키

서주원 직업과 집안, 키

카레이서 서주원은 부인 아옳이 김민영과 이혼 소식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이라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카레이서 서주원의 직업과 집안, 키 등에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주원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서주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서주원 부모님과 의사 집안
4. 서주원 결혼과 이혼, 부인 아옳이

서주원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카레이서 서주원 본명 서주원이며 나이 1994년 4월 27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할아버지 서정범, 할머니 박민자, 아버지 서지훈, 어머니, 큰 아버지 서세훈 작은아버지 서상훈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대도초등학교, 늘푸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 프랑스어 문학전공이며 키 172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L&K로 경력 정보는 L&K 모터스, 액션 포 로드 세이프티 홍보대사, F1 코리아 그랑프리 홍보대사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MBTI, 재산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서주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서주원의 현재 직업은 레이싱 드라이버 겸 사업가라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 피노카트 레이싱팀에 들어가면서 카트에 입문하게 되었고 2014년에는 '쏠라이트 인디고'에 입단하면서 2015년 시즌 챔피언이 되었다고 하네요. 2020년부터는 후배 양성을 위해 직접 팀을 창단하여 자신의 팀 '로아르 레이싱' 소속으로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22년에는 L&K 모터스로 이적하여 카레이서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주원은 2017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서주원 부모님과 의사 집안

서주원의 집안은 의사 집안으로 할아버지 서정범, 큰아버지 서세훈, 작은 아버지 서상훈은 의사라고 합니다. 작은 아버지는 신경정신과 원장이며 큰아버지는 이비인후과 원장이라고 하네요. 부인이었던 아옳이 아버지도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주원이 레이서가 된 계기는 캐나다에서 살던 어린 시절 TV에서 처음 F1을 보고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모터스포츠의 길로 빠져들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는 아버지를 따라 캐다나 오타와로 이주하여 3년 동안 캐나다에 살게 되면서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출연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1CQQRApBl2I

서주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won_rd/

서주원 결혼과 이혼, 부인 김민영

서주원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8년 11월 9일 아옳이 김민영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김민영과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서준영은 고등학교 때부터 아옳이 김민영 팬이자 이상형이었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 작사가 김이나의 소개로 두 사람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지만 최근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전부인 아옳이와 이혼 사유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옳이 서주원 부부에게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카레이서 서주원의 직업과 집안, 키, 금수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차은우 부모님과 나이, 복근 배우 차은우는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엑소시스트 신부님 요한 스켈프, 강찬혁 역을 맡아 배우 김남길, 이다희, 성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