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김민영 재산과 집안

아옳이 김민영 재산과 집안

모델 아옳이 김민영은 결혼 4년 만에 남편 '서주원'과 이혼으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아옳이 김민영의 재산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옳이 김민영 나이, 고향, 집안 등 정보
2. 아옳이 이름 뜻과 재산
3. 아옳이 김민영 결혼과 이혼
4. 아옳이 김민영 건강 상태와 몸매

아옳이 김민영 나이, 고향, 집안 등 정보

모델 아옳이 본명 김민영이며 나이 1991년 9월 1일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김찬수, 어머니, 여동생 김현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이며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민티크 대표로 수상 정보는 미에로 화이바 뷰티 디자인 프로젝트 1위가 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FP이며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민영 아버지 김찬수는 치과의사라고 하네요.

아옳이 이름 뜻과 재산

아옳이 김민영 직업 모델, 방송인, 유튜버, 사업가로 18살부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하스스톤 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아옳이'라는 별명도 생겼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아옳이 이름 뜻은 하스스톤 효과음이 아옳옳 소리가 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18살 때부터 피팅 모델 활동을 하여 22살 때부터 적금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27살 때쯤에는 구축 아파트를 샀다고 합니다. 현재 패션, 뷰티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본인이 직접 공장을 방문하여 재단부터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정비한다고 하네요.  2021년부터는 골프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결혼과 이혼

아옳이 김민영은 2018년 11월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서주원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남편 서주원과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카레이서 서주원이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옳이 팬이었다고 합니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하면서 하트시그널 MC였던 슈퍼주니어 신동, 작사가 김이나를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이 김민영과 친분이 있다고 해서 소개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으나 최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 서주원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옳이 건강 상태와 몸매

아옳이 김민영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아름다운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맥심 화보 모델 활동, 의류 쇼핑몰 모델 활동, 성형 외과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021년부터 건강이 좋지 않았고 최근에는 진주종 수술을 하였다고 합니다. 수술 후 수술 경과도 좋아서 잘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서 평소 일상과 본인 집 소개 등을 보여주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66.1만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아옳이 김민영의 재산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아옳이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aori

아옳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young_aori/

 

서주원 직업과 인스타

서주원 직업과 인스타 카레이서 서주원은 부인 아옳이 김민영과 이혼 소식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이라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카레이서 서주원의 직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연재 과거와 남편 이준효  (0) 2023.01.12
가수 라비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0) 2023.01.12
서주원 직업과 집안, 키  (0) 2023.01.11
이보영 지성 결혼 스토리  (0) 2023.01.10
유엔 최정원 근황과 결혼 유무  (0) 2023.01.0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