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순 채자연 박준혁 가족 이야기

송도순 채자연 박준혁 가족 이야기

성우 송도순, 모델 채자연, 배우 박준혁은 한 가족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송도순은 며느리 '채자연'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송도순 채자연 박준혁의 가족 이야기, 리즈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송도순 마지막 꿈은 은퇴
2. 송도순 남편 박희민과 이혼 위기
3. 채자연 박준혁 과거사진과 직업
4. 채자연 박준혁 결혼스토리

송도순 마지막 꿈은 은퇴

송도순 직업 성우이며 1967년 TBC 3기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나이 1949년 7월 15일 75살, 학력 서라벌예술대학 연극학, 소속 스페셜 스피치 아카데미 원장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박희민, 아들 박준혁, 며느리 채자연, 손자 박강민, 손녀 박채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송도순은 성우 데뷔 초부터 특유의 목소리로 많은 주목을 받아 국민 성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라디오 DJ,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약을 했지만 마지막 꿈은 은퇴라고 하네요. 그 이유는 오랫동안 일하면서 내 몸 나가는 건 모르고 치열하게 살았다고 합니다.

송도순 남편 박희민과 이혼 위기

송도순은 지금의 남편 박희민과 결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했지만 남편 박희민의 계속된 사업 실패로 인해 이혼 위기를 겪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신호 초부터 계속된 남편 사업 실패로 자신은 일을 놓지 못했고 아들들 다 장가보내면 이혼을 하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사업 실패로 인해 시골 전셋집으로 이사를 간 적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과 이혼을 하지 않았고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이혼안 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송도순이 남편에게 반했던 이유는 그 누구에게도 반말을 하는 법이 없다고 합니다.

채자연 박준혁 과거사진과 직업

채자연은 사업가 겸 모델로 자연나라 대표라고 합니다. 나이 1978년 9월 15일생으로 살이며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이라고 하네요. 채자연 남편 박준혁은 영화배우 겸 탤런트로 1975년 11월 9일 나이 47살이라고 합니다. 키 185cm이며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채자연 박준혁 부부는 2006년 7월 8일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고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두 사람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채자연 박준혁 결혼스토리

채자연 박준혁은 결혼 후 분가하지 않고 부모님과 한 집에 살았다고 합니다. 시부모님과 함께 살았지만 불편함이 없었고 집에서 고부갈등이란 말조차 나오지 않은 건 다 송도순 덕분이라고 하네요. 박준혁은 애처가로 촬영이 없을 때는 아내 채자연 일을 적극적으로 도왔다고 합니다. 결혼 8년만에 분가를 하였고 시어머니인 송도순은 특별한 간섭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시아버지가 손녀딸을 너무 애지중지해서 아이가 너무 보고 싶어서 매일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송도순 채자연 박준혁의 가족 이야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채자연 박준혁 집 공개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FQquZq67ZlM

채자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eajayeon/

 

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나영희 전남편과 딸 신시아 배우 나영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악역 차화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함부로 약속'에서 서정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