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김용필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MC 겸 앵커 김용필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2 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미스터트롯 2 김용필의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용필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김용필 직업과 대단한 경력
3. 김용필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4. 김용필 과거사진과 건망증 직업병

김용필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MC 김용필 본명 김용필이며 나이 1975년 3월 3일생으로 4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이기정,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이며 국적 한국, 키 18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2006년 MBC연기대상 특별상 TV부문 리포터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MBTI, 고향,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용필 직업과 대단한 경력

김용필 직업 앵커, 프리랜서 아나운서, MC, 리포터, 성우, 배우, 가수 등으로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매일경제 TV 앵커 활동을 하고 있으며 '어서옵쇼'에서는 성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시사리포터, 한국경제TV, 저녁 생생정보, 탐나는 정책, 생생경제 정보 톡톡, 건강 100세 명심보강, 블랙박스, 생방송 월화수목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퍼펙트게임, 검은 집, 거룩한 계보 등에 출연하면서 영화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김용필 결혼과 아름다운 아내

김용필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2009년 4월 19일 지금의 아내 이기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당시 아내 직업 승무원이었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이기정과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김용필은 과거 '생방송 오늘 아침' 프로그램에 리포터 활동을 하고 있었고 취재를 했던 사장님이 김용필을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여 소개팅을 시켜줬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내 이기정을 만나게 되었으며 2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이기정 얼굴은 김용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김용필 노래 실력 유튜브로 보기 -

https://youtu.be/Td5L6iQgV78

김용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ngpil_kim/

김용필 과거사진과 건망증 직업병

김용필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얼굴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용필은 과거 사건, 사고 전문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강력사건을 취재한 날은 잊으려고 노력했고 비우지 않으면 사건들이 머릿속을 뒤죽박죽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야 취재 다음날 취재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대신 건망증을 직업병처럼 얻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터 트롯2 김용필의 과거와 아름다운 아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안성훈 주먹밥 가게 폐업과 부모님

안성훈 주먹밥 가게 폐업과 부모님 트로트 가수 안성훈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