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김모미 이한별 과거사진과 인스타

마스크걸 김모미 이한별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이한별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주오남 역 안재홍 배우, 김경자 역 염혜란 배우, 김춘애, 라라 역 한재이 배우, 유상순 역 김가희 배우, 이아름 역 박정화 배우, 최부용 역 이준영 배우, 최다니엘 배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마스크걸 김모미 이한별, 나나, 고현정의 나이 과거사진과 인스타, 성형 전후, 실제 몸매, 대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스크걸 모미 출연진 각기 다른 캐릭터
2. 이한별 캐스팅이 된 계기와 프로필
3. 나나 나이, MBTI와 전신문신하게 된 사연
4. 고현정 나이, 가족, MBTI와 다이어트 
5. 마스크걸 김모미 배우 인스타그램

1. 마스크걸 모미 출연진 각기 다른 캐릭터

드라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인터넷 방송 BJ 활동을 하면서 의도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파란만장 일대기라고 합니다. 인기 웹툰 '마스크걸'이 원작으로 등장인물 이름도 똑같으며 스토리는 원작과 달라진 부분이 있다고 하네요.

김모미 캐릭터는 1인 3역으로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한별은 성형 전 방송 BJ 겸 회사원, 나나는 성형 수술 후 쇼걸 아름, 고현정은 살인사건 후 교도소 수감자 죄수번호 1047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2. 이한별 캐스팅이 된 계기와 프로필

이한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드라마 '마스크걸' 김모미 A 캐스팅에 1,000명 가까이 오디션을 진행하였고 코로나19 시국이라 프로필과 영상을 받아 비대면으로 오디션을 봤다고 하네요. 김용훈 감독은 모미 A 역에 고민이 많아 광범위하게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모델 에이전시까지 수소문하였다고 합니다.

프로필을 접수하는 모니터 화면에 배우 이한별이 있었고 스태프가 프로필을 전달하였는데 그 당시 강렬한 인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 이한별은 극 중 김모미와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못생긴 인물을 연기하는 것에 부담이 없다고 했습니다.

배우 이한별 본명 이한별, 국적 한국이며 나이 1992년 3월 18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2023년 넷플릭스 '마스크걸'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3. 나나 나이, MBTI와 전신문신하게 된 사연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의 본명 임진아, 나이 1991년 9월 14일 31살, 키 171cm, MBTI ISFP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오창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이며 국적 한국,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나는 최근 근황으로 1년 만에 전신문신에 대해 속 시원하게 밝혔다고 합니다. 지난해 영화 '자백' 제작발표회에서 온몸에 타투를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타투는 작품 캐릭터 때문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엄마가 자신의 깨끗한 몸을 다시 보고 싶다 하여 타투를 지우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타투를 했을 때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고 그때는 자신만의 감정 표현이었다고 합니다.

4. 고현정 나이, 가족, MBTI와 다이어트

배우 고현정의 나이 1971년 3월 2일생으로 52살이며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MBTI ESFJ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 남동생,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현정은 최근 다이어트 후 과거 리즈 시절 미모, 완벽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걷기'로 걷는 걸 좋아해서 매니저와 함께 매일 2시간 30분씩 한강을 걷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마스크걸 김모미 배우 이한결, 나나, 고현정의 나이와 인스타, 과사,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마스크걸 모미 인스타그램

배우 이한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hanbyeol/

배우 나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_a_nana/

배우 이한별 얼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Su0huJnrGH8

고현정 미스코리아 출전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JQnCuAAX1iU

 

마스크걸 라라 한재이 나이, 키와 과거사진

마스크걸 라라 한재이 나이, 키와 과거사진 배우 한재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라라, 김춘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성형 수술을 한 '김모미'와 외모가 닮아 쌍둥이로 불리는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