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권 나이와 결혼, 아내

에드워드 권 나이와 결혼, 아내

셰프 에드워드 권은 세계적인 요리연구가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셰프 에드워드 권은 나이와 결혼, 아내,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집안, 재산,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셰프 에드워드 권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에드워드 권 셰프가 된 특별한 사연
3. 에드워드 권 이름 뜻과 처음 주목받은 계기
4. 에드워드 권 아내, 아들과 실제 성격
5. 에드워드 권 인생사 보기
6. 요리사 에드워드권 인스타그램

1. 셰프 에드워드 권 프로필

셰프 에드워드 권 본명 권영민이며 나이 1971년 2월 10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북평고등학교, 영동전문대학 호텔조리과이며 키 181cm, 몸무게 80kg, MBTI ENTJ이라고 하네요. 소속 랩24 오너셰프, 엘리멘츠 오너셰프로 경력 정보는 강원한우 홍보대사, 부산 미식 관광 홍보대사, 제20회 한국음식관광박람회 홍보대사, 르메르디앙 서울 다이닝 컨설턴트, 보성군 홍보대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군대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 전역, 종교 가톨릭이며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에드워드 권 셰프가 된 특별한 사연

에드워드 권 직업 셰프, 요리연구가, 유튜버, 기업인으로 현재 부산시 미식 관광 홍보대사 겸 두바이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의 수석 총괄조리장 출신 유명 요리연구가라고 합니다. 

원래 꿈은 요리사가 아니었고 가톨릭 신학대학에 진학하고 싶었으나 부모님 반대도 있었고 대학 입시 실패로 재수하는 동안 경양식집 웨이터 일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전문대학 조리학과에 입학해 전역 후 월급 2만 원을 더 받기 위해 주방에서 일을 배웠다고 합니다. 자신이 만든 음식을 손님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짜릿함을 느껴 본격적으로 요리의 길에 들어섰다고 하네요. 

3. 에드워드 권 이름 뜻과 처음 주목받은 사연

에드워드 권 이름 뜻은 미국에서 일할 때 붙여진 별명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출근해 보니 근무표에 자신의 이름 대신 '에드워드'가 적혀있었고 에드워드 권은 해고된 줄 알았으나 사실은 에드워드 권을 편하게 부르기 위해 주방 스태프 중 없는 이름 하나 골라서 적어둔 것이라고 하네요. 그때부터 자신의 닉네임은 에드워드 권이 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Yes! Chef'에 출연하면서 '한국판 고든 램지'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에드워드권-집콕집콕'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33.9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요리, 토크,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4. 에드워드 권 아내, 아들과 실제 성격

에드워드 권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9년 지금의 아내 분을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내 직업 호텔리어였고 자녀는 아들 2명이라고 하네요. 평소 가족 정보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으며 아내 분과 나이차이 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에드워드 권은 알코올 알레르기가 있어 술을 전혀 못 마신다고 합니다. 원래 욕쟁이로 젊은 시절에는 악마였으나 나이를 먹으면서 성격이 온화해졌다고 하네요. 욕쟁이가 된 이유는 주방은 전쟁터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셰프 에드워드 권의 나이와 결혼, 아내, 사단, 이혼, 식당 폐업, 수입, 와이프, 과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에드워드권 인생사 보기 -

https://youtu.be/LmUIhVXK-W8?si=UNSFgxqZSbudy20J

6. 요리사 에드워드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ef_edward_kwon/

 

나는 솔로 17기 직업과 인스타

나는 솔로 17기 직업과 인스타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7기'에도 훈훈한 솔로남, 솔로녀들이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직업과 인스타, 집안, 과사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