잰잰바리 나이와 인스타, 금수저

 

잰잰바리 나이와 인스타, 금수저

유튜버 잰잰바리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 편에 곽컴퍼니 정식 사원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잰잰바리의 나이와 인스타, 금수저 집안, 리즈 시절, 남친,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버 잰잰바리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잰잰바리 이름 뜻과 실제 성격
3. 잰잰바리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4. 잰잰바리 과거 직업과 유튜버가 된 계기
5. 유튜버 곽튜브 인스타그램
6. 유튜버 잰잰바리 인스타그램

1. 유튜버 잰잰바리 프로필

유튜버 잰잰바리 본명 김재연이며 나이 2000년 1월 10일생으로 2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명지대학교 정치외교학 휴학이며 키 158cm, 몸무게 5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 MBTI INTP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잰잰바리 이름 뜻과 실제 성격

잰잰바리 직업 여행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튜브 채널 '잰잰바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19.3만 명이며 콘텐츠는 여행, 일상 브이로그라고 하네요. 예명 잰잰바리 이름 뜻은 대학 동기가 지어준 이름으로 잔잔하다와 본명 재연을 뜻하는 잰잰, 바리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차분한 매력으로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라고 하는데요.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지만 할 말은 다한다고 합니다. 무례한 사람에게는 참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한다고 하네요. 

 

 

3. 잰잰바리 과거사진과 부모님, 금수저

잰잰바리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특기는 우즈베키스탄 무술 쿠라쉬로 6년 동안 수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쿠라쉬 한국 국가대표 제안을 받은 적이 있으며 우즈베키스탄에서 살아서 러시아어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 두 분이 사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유복한 편이라고 하네요.

 

 

4. 잰잰바리 과거 직업과 유튜브를 하게 된 계기

잰잰바리는 모든 영상을 직접 편집해서 올리며 업로드 시간을 정해져 있지 않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 자주 쓰는 말은 안뇽, 냠, 댑악, 날씨요정, 미쳤다 너무 예쁜데, 에바다, 배고파 뭐 먹지, 녱 등이 있다고 하네요. 여행 시 먹는 것도 좋아해서 생각보다 많이 먹고 식당에서 메뉴를 두 개 이상 주문한다고 합니다. 배가 불러도 디저트는 꼭 먹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잘 체하는 편이라 소화제를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버 활동 전에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다고 하는데요. 한국에서 태어나 중학교 때 우즈베키스탄에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는 의학 고등학교를 다녀서 간호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의학 쪽은 적성에 맞지 않아 정치외교학과로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때 곽튜브 채널을 자주 보게 되었고 우즈베키스탄에 온다는 소식에 자신이 한식당 딸인데 한 번 와서 식사하고 가라고 인스타로 DM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후 곽튜브 제안에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잰잰바리의 나이와 인스타, 금수저, 피부, 논란, 과사, 수입,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유튜버 곽튜브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bkwak/

6. 유튜버 잰잰바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aeye0nyy

 

 

곽튜브 과거사진과 수입

곽튜브 과거사진과 수입 유튜버 곽튜브는 인기 유튜브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곽튜브의 과거사진과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