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일 과거사진과 부인, 자녀

이두일 과거사진과 부인, 자녀

배우 이두일은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고필승 아빠 고현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두일의 과거사진과 부인, 자녀, 과사, 와이프, 집안,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이두일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이두일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근황
3. 이두일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4. 이두일 딸 은오와 실제 성격
5. 이두일 카페 공개 영상으로 보기

영화 물 좀 주소

1. 배우 이두일 프로필

배우 이두일 본명 이두일이며 나이 1963년 10월 20일생으로 6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부인 오영란, 딸 이은오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키 178cm, 몸무게 85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1986년 연극 '꿈구러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이며 혈액형, 고향, 종교, 군대, 인스타그램,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영화 물 좀 주소
kbs2 살림남2

2. 이두일 주목을 받게 된 계기와 근황

이두일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건물주, CEO로 2005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이두일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9년에는 영화 '물 좀 주소'에서 구창식 역을 맡아 배우 생활 23년 만에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극단 연우 출신으로 고등학교 3학년 때 연극반 친구와 함께 축제 때 연극을 하면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에서 카페, 펜션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 속초 바다 뷰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

3. 이두일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이두일의 과거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통통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7년 지금의 아내 오영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배우로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선후배 사이였다고 합니다.

결혼 후 아내 오영란은 배우 생활을 그만두었으며 자녀는 딸 1명이라고 하네요. 아내 오영란은 평소 똑순이 스타일로 자신의 하는 일을 잘 이해해 주고 힘들 때 위로도 잘해준다고 합니다. 남편 이두일도 평소 생일, 결혼기념일, 특별한 날 마음을 담은 편지를 써준다고 하네요.

영화 물 좀 주소

4. 이두일 딸 이은오와 실제 성격

이두일은 결혼 7년 만에 세상에 둘도 없는 귀한 딸이 생겼다고 합니다. 카페 한 편에 이두일 초상화가 걸려있다고 하는데 딸이 그려준 그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두일의 실제 성격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 많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말수가 많지 않고 '답답하다'라는 말도 종종 듣는다고 하네요. 연극을 하면서 무대에서 상대방의 연기에 집중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상대방의 말을 주위를 기울이다 보니 그렇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부싸움으르 할 때도 일방적으로 아내 말만 듣고 있다가 원망을 산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두일의 과거사진과 부인, 자녀, 리즈 시절, 재산, 수입, 배우자, 커피숍, 심혜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이두일 카페 공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IdDHsqd1a7k?si=GhXl2j7_8ItJiW7j

 

강성민 아내 정아라 러브스토리, 딸

강성민 아내 정아라 러브스토리, 딸 배우 강성민은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차봉수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강성민의 아내 정아라 러브스토리, 딸, 과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