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랙퀸 보리씨 과거사진과 남자, 쌩얼, 누구?

드랙퀸 보리씨 과거사진과 남자, 쌩얼, 누구?

드랙아티스트 보리는 유튜브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드랙퀸 보리씨의 과거사진과 남자, 쌩얼, 누구? 과사, 집안, 수익, 보리 언니 정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드랙퀸 보리 나이, 직업, MBTI 등 정보 
2. 드랙퀸 보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드랙퀸 보리 과거사진과 드랙퀸이 된 계기
3. 보리언니가 말하는 드랙아티스트란?
5. 드랙퀸 보리 인스타그램

1. 드랙퀸 보리 프로필

드랙퀸 보리 본명 김기석이며 나이 1992년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혈액형 A형, 성별 남자, MBTI ISFP이며 국적 한국, 소속사 네온밀크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학력,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직업 드랙 아티스트, CEO, 유튜버로 서울 이태원에서 라운지바 운영 및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예명 보리 이름 뜻은 키우던 반려견 이름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2. 드랙퀸 보리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드랙퀸 보리는 2023년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낫이너프워즈 패션쇼에서 피날레 무대를 보여줘 갈채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버 '랄랄' 유튜브 영상에 자주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고 랄랄 유튜브에서 불리는 이름은 '보리씨'라고 하네요.

보리는 드랙 아티스트 10년 차로 남들과 다른 특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운지 펍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하면서 대중과 소통한다고 합니다. 또 유튜브 채널 '네온밀크, 틱톡, 인스타 등에서 보리언니, 보리씨로 자신 만의 매력을 표출한다고 하네요.

3. 드랙퀸 보리씨 과거사진과 드랙퀸이 된 계기

드랙퀸 보리씨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하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많이 변하는데 쌩얼 모습을 보면 훈훈한 외모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랙 아티스트가 된 계기는 처음 친구들과 놀러 갔던 곳이 드랙 클럽이었고 공연을 보면서 전율을 느꼈다고 하네요. 자신도 사람들 앞에서 춤추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준비를 하게 되었고 우연한 기회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지금까지 드랙아트스트로 살고 있다고 하네요.

4. 보리씨가 말하는 드랙아티스트란?

드랙아티스트는 사회적으로 비주류라고 생각을 하는데 단순히 생각하면 대중에서 즐거움을 선사하는 행위예술가라고 합니다. 퍼포머, 비주얼 아티스트로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다양한 행위를 몸이라는 움직임을 통해 표현한다고 하네요.

드랙아티스트 중 존경하는 사람은 나나영롱킴이며 좋은 영향을 준 사람은 가수 비욘세, 효린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드랙퀸 보리씨의 과거사진과 남자, 쌩얼, 누구? 부모, 수입, 재산, 여자, 본체, 남친, 여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드랙퀸 보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rilash?igsh

 

아일릿 민주 원희 과거와 MBTI, 키, 인스타

아일릿 민주 원희 과거와 MBTI, 키, 인스타 아이돌 걸그룹 아일릿이 데뷔를 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일릿 민주 원희의 과거와 MBTI, 키, 인스타, 영서 탈퇴, 뉴진스, 과사, 남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