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나나 코토코 과거사진과 키, 셀카, 인스타

유니스 나나 코토코 과거사진과 키, 셀카, 인스타

아이돌 걸그룹 '유니스'는 다양한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니스 나나 코토코의 과거사진과 키, 셀카, 인스타,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니스 멤버 정보와 이름 뜻
2. 유니스 나나 나이, 키, MBTI 등 정보
3. 유니스 코토코 나이, 국적, MBTI 등 정보
4. 유니스 나나 코토코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5. 유니스 인스타그램

1. 유니스 멤버 정보와 이름 뜻

걸그룹 유니스 멤버는 진현주(한국인), 젤리 당카(필리핀), 나나(일본인), 엘리시아(필리핀), 방윤하(한국인), 오윤아(한국인), 임서원(한국인), 코토코(일본인) 이렇게 8명이라고 합니다. 8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SBS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서 선발되어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멤버 평균 나이는 15살이며 데뷔 시기는 2024년 3월 27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유니스 이름 뜻은 UNiverse Is Started 약자로 유니버스에 시작한 우리들의 스토리를 함께 써 내려가자는 의미라고 하네요.

2. 유니스 나나 프로필

유니스 나나 본명 에자토키 나나이며 나이 2007년 6월 6일생으로 1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국적 일본, 고향 도쿄도이며 키 165cm, MBTI ISTP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재팬, F&F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정보는 그룹 프리킬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직업 아이돌 가수로 유니스 데뷔 전 일본에서 일본 현지화 걸그룹 PRIKIL 멤버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유니스에서 포지션 서브보컬이며 한국이 실력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3. 유니스 코토코 프로필

유니스 코토코 본명 후지요시 코토코이며 나이 2007년 10월 28일생으로 1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국적 일본, 고향 오사카부이며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로 2024년 3월 27일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키, 학교,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 참가하였고 최종 순위 8위를 하면서 UNIS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4. 유니스 나나 코토코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유니스 나나, 코토코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유니스 나나는 유니버스 티켓 시절부터 연습생들끼리 뽑은 비주얼 투표 1위로 고양이상 외모라고 합니다.

코토코도 고양이 눈매이지만 병아리 입술을 가져 '아기병아리'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니스 코토코 실제 성격은 착하고 여린 성격으로 평소 눈물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엇이든 즐기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니스 NANA, KOTOKO의 과거사진과 셀카, 키, 인스타, 부모, 탈퇴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유니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nis_offcl

 

임서원 과거사진과 엄마, 아빠

임서원 과거사진과 엄마, 아빠 가수 임서원은 아이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