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과거사진과 학교, 군대, 여친

변우석 과거사진과 학교, 군대, 여친

배우 변우석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자감고등학교 수영부 수영선수, 아이돌 그룹 이클립스 보컬 가수 류선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변우석의 과거사진과 학교, 군대, 여친,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변우석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변우석 배우가 된 계기와 모델 활동
3. 변우석 과거사진과 여친, 이상형
4. 변우석 실제 성격과 라이즈 앤톤 팬
5. 배우 변우석 인스타그램

1. 배우 변우석 프로필

배우 변우석 본명 변우석이며 나이 1991년 10월 31일생으로 3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키 189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파주시, 종교 가톨릭, MBTI ESTP, 군대 대한민국 육군 제37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로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변우석 배우가 된 계기와 모델 활동

변우석 직업 모델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먼저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학창 시절 친누나가 모델 일을 했기에 자신도 모델 일을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부모님 반대로 관심을 접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자, 모델 일을 하고 싶어 대학교 학과는 연극영화과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를 찾는 과정에서 YG케이플러스 모델 소속사에 들어갔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기 수업도 받았다고 하네요. 운 좋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변우석 과거사진과 여친, 이상형

변우석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이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현명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2019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연애 스타일은 누군가를 좋아하면 미친 듯 좋아해서 올인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4. 변우석 실제 성격과 라이즈 앤톤 팬

변우석은 실제 성격은 밝고 겉으로 표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슬럼프, 고민이 있으면 긍정적으로 빠져나오는 편이라고 하네요. 공허함과 외로움이 오면 아무 생각 없이 침대에 누워서 의식의 흐름대로 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돌 그룹 '라이즈' 팬으로 라이즈 멤버 '앤톤'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앤톤 닮은꼴 얼굴로 좋아하는 사람과 닮았다는 말을 들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변우석의 과거사진과 학교, 군대, 여친, 리즈 시절, 부모, 고등학교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변우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yeonwooseok/

 

김혜윤 과거사진과 엄친딸

김혜윤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김혜윤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 시즌3'에 배우 '이재욱'과 함께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동감'에서 서한솔 역을 맡아 배우 여진구, 등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