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선 성우 남편, 이혼 사유와 아들 안은석

강희선 성우 남편, 이혼 사유와 아들 안은석

성우 강희선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면서 대장암 투병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성우 강희선의 남편, 이혼 사유와 아들 안은석, 과사, 신랑, 집안, 재산, 젊은시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우 강희선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강희선 배우가 된 계기와 과거사진
3. 강희선 이혼 사유와 탤런트 아들
4. 강희선 화려한 경력과 힘든 시련
5. 강희선 특별한 인생사 보기 

kbs2

1. 성우 강희선 프로필

성우 강희선 본명 강희선이며 나이 1960년 12월 12일생으로 6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딸 안지선, 아들 안은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경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이며 키 166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kbs로 1979년 KBS 15기 성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MBTI, 인스타그램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수상 정보는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표창, 제18회 한국방송프로듀서상 성우상, 2005년 KBS 성우연기대상 대상 등이 있습니다.

kbs2 비타민
kbs2 비타민

2. 강희선 성우가 된 계기와 젊은시절

강희선 직업 성우로 1979년 TBC 성우극회 10기로 입사하였습니다. 1980년 KBS 성우극회 15기로 분류되었고 2013년에는 KBS 성우극회 극회장 선거에 당선되어 3년 동안 KBS 성우극회 30대 극회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성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방송부가 있었는데 진행을 맡게 되면서 칭찬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1978년 서울예술전문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진학하였고 성우 제안을 받아 대학 시절 성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kbs2
kbs2
kbs2
mbc 놀러와

3. 강희선 전남편 이혼 사유와 탤런트 아들

강희선은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6년 별거를 하였고 2004년 이혼 소식을 알렸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아들 안은석은 엄마 강희선의 피를 이어받아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재능과 끼를 지녔다고 합니다.

2019년 한 인터뷰에서 아들 안은석이 말하기를 처음에는 배우 일을 경험하고 싶어 뮤지컬 '비애비 정순왕후'라는 작품에 캐스팅이 되어 한명회, 양녕대군 역을 맡았습니다. 이후 KBS 탤런트로 뽑혔고 연기학원에서 연기강사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신인 배우, 모델, 아이돌 가수, 배우지망생들의 연기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곳 대표라고 합니다.

kbs2 뉴스

4. 강희선 화려한 경력과 힘든 시련

강희선은 외화 전성시대 미셸 파이퍼,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등 최고의 미녀 배우를 연기했으며 28년 동안 지하철 안내 방송을 맡았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에서 짱구 엄마 봉미선, 맹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빨간 머리 앤 제인, 기동전함나데카 칼라나, 길티기어 이노 등 경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1년 대장암 간 전이를 진단받고 시한부 2년 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도 짱구 극장판 녹음을 14시간 30분 동안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큰 수술과 함안 등 치료를 받아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강희선 성우의 남편, 이혼 사유와 아들 안은석, 인스타, 배우자, 부모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강희선 특별한 인생사 보기 - 

https://youtu.be/Xm_KxUfhsE0?si=Muil8ROKCscH21H4

 

임현식 가족과 결혼, 이혼, 재산

임현식 가족과 결혼, 이혼, 재산 배우 임현식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토니 엄마 이옥진 여사와 소개팅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임현식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