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크리에이터 고말숙은 다양한 유튜브 채널 출연과 광고 모델 활동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겸 유튜버 고말숙의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과사, 졸사, 집안, 수익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튜버 고말숙 프로필
2. 고말숙 주목받은 계기와 영화 출연
3. 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 실제 성격
4. 고말숙 전남친 결별 사유와 이상형
5. 유튜버 고말숙 인스타그램

1. 유튜버 고말숙 프로필

유튜버 고말숙 본명 장인서(개명 전 이름 장하늘)이며 나이 1995년 4월 21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언북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키 177cm, 몸무게 5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으로 작품활동 정보는 서바이벌 웹예능 프로그램 '파트너 게임, 유튜브 박수홍의 야홍식당, 피지컬갤러리, 공혁준 치지직, 노빠꾸탁재훈, 꼰대희 등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 MBTI ISTP이며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고말숙 주목받게 된 계기와 영화 출연

고말숙 직업 전 트위치 스트리머, 전 아프리카 BJ,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프로듀서, 인터넷 방송인, 인플루언서,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고말숙 GoMaLSooK'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중학교 시절부터 소속사에 입사하여 광고, 영화, 뮤직비디오 출연을 하였고 고등학교 자퇴 후 공백기를 거친 후 2012년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닉네임 '고말숙으로 인터넷 방송을 했다고 하네요.

1세대 페이스북 스타로 2014년 페이스북을 통해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3년부터 유튜브 채널 '밀크필름'에서 작가, 감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하 아이돌 공연 오디션 등 지하 아이돌 관련 프로젝트를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2024년 3월 현직 메이드, 인플루언서, 아이돌 연습생 등 출연진으로 이루어진 언더 그라운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특전소년전선'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악마를 보았다, 완득이,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 등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유튜브 상황극 등에서 자연스러운 일진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3. 고말숙 과거사진과 성형전, 성격

고말숙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인터넷 얼짱, SNS 스타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며 2019년 맥심 11월호 화보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장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키가 174cm이었다고 합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양악 수술이 아닌 돌려 갂기(옆광대, 턱, 턱끝, 이마 자가 지방이식)를 했다고 했습니다. 코 성형 고민을 한 적이 있지만 지인들이 반대해서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활발하고 내숭이 없고 솔직한 입담을 가졌다고 합니다.

4. 고말숙 전남친 결별 사유와 이상형

고말숙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프로게이머 '따효니'와 1년 연애를 하다가 2019년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전남친 따효니와 결별 사유는 싸워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남친 따효니가 여친 말숙이를 잘 못 챙겨주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연하, 동갑, 팔뚝이 두꺼운 사람, 남자다운 사람, 허벅지가 굵은 사람, 몸 좋은 사람, 개그코드가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결혼관에 대해서는 결혼 적령기로 결혼에 대해 굉장히 관심을 보인다고 하네요. 자녀 계획은 아이를 5~6명을 낳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유튜버 고말숙의 과거사진과 성형, 맥심, 윤곽, 재산, 수입, 부모, 타투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고말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n950421g

 

qwer 마젠타 과거사진과 MBTI, 성형 유무

qwer 마젠타 과거사진과 MBTI, 성형 유무아이돌 걸그룹 qwer 마젠타는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큐더블유이알 마젠타의 과거사진과 MBTI, 성형 유무, 수익, 과사, 부모 등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