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선영 남편 직업과 재산, 이혼?

안선영 남편 직업과 재산, 이혼?

개그우먼 출신 배우 안선영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출신 배우 안선영의 남편 직업과 재산, 이혼?, 과사, 신랑, 집안, 부모, 수익, 건물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안선영 프로필
2. 안선영 힘든 가정사와 엄마 재혼 반대
3. 안선영 남편 직업과 이혼 위기
4. 안선영 과거사진과 재산, 건물주
5. 배우 안선영 인스타그램

1. 개그우먼 안선영 프로필

개그우먼 안선영 본명 안선영이며 나이 1976년 2월 24일생으로 4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심정은, 사촌 동생 심세준, 남편 서정관, 아들 서바로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양정초등학교, 부일여자중학교, 성모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이며 키 1687cm, 몸무게 5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00년 MBC 11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 안선영 힘든 가정사와 엄마 재혼 반대

안선영 직업 전 코미디언, 전 아나운서, 탤런트, 영화배우, 쇼호스트, 방송인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안선영 4살 때 아빠가 돌아가셨는데 충격을 클까 봐 돌아가셨다는 말을 못 해 안선영은 초등학교 4학년 때까지 몰랐다고 하네요.

아이를 혼자 키우는 엄마가 걱정됐던 이모들이 엄마의 재혼을 주선했는데 딸 안선영이 반대를 하여 엄마는 재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선영은 성인이 된 후 후회가 되어 앞장서서 엄마 재혼을 권유했지만 엄마가 거절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산영은 대학 수석 입학 후 연기에 큰 열정을 보여 왕립연극학교에 진학하기 위해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IMF로 어머니가 파산 상태가 되자 영국 유학을 접고 한국으로 왔고 2000년 MBC 개그맨 11기로 개그우먼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3. 안선영 남편 서정관 직업과 이혼 위기

안선영은 결혼을 기혼으로 2013년 10월 5일 지금의 남편 서정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안선영 서정관 부부는 과거 부산 서울 장거리 연애를 했고 롱디라 더욱 애틋했다고 합니다. 남편 서정관의 저돌적인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매력포인트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결혼 생활을 하면서 이혼 위기가 온 적이 있습니다. 연애할 때 제일 좋았던 포인트가 결혼하면서 제일 이혼하고 싶은 포인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너무 똑같고 너무 부딪히면서 작년 이혼 위기를 찍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으로 2016년생이라고 합니다.

4. 안선영 과거사진과 재산, 건물주

안선영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 2013년 인터뷰에서 남편이 더 이상 의료적인 행위를 하면 이혼 선언을 했다고 하네요. 안선영은 다이어트, 운동으로 인해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선영은 어릴 때부터 재테크를 공부하고 부동산, 집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서울 마포에 4층 신사옥을 올렸다고 합니다. 돈을 벌게 된 계기는 연예인 쇼핑호스트 1세대, 홈쇼핑 24년 차로 잘 팔리는 상품을 잘 팔고 기록을 세워 몸값을 올라갔다고 하네요.

자신감이 생겨 직접 만든 상품을 팔게 되었고 최고 매출 단품으로 70억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화장품을 제일 많이 판 여자로 6개월 동안 누적 판매액 1800억 원, 화장품 1조 이상 판 여자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쇼호스트 안선영의 남편 직업과 재산, 이혼? 배우자, 수입, 자산, 재혼, 전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배우 안성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ney_an_love

 

양소영 변호사 인스타와 남편, 딸

양소영 변호사 인스타와 남편, 딸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안소영, 가수 혜은이를 만나 재혼 클럽을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