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소영 변호사 인스타와 남편, 딸

양소영 변호사 인스타와 남편, 딸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안소영, 가수 혜은이를 만나 재혼 클럽을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양호영 변호사의 과거 리즈 시절, 집안, 인스타와 남편, 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변호사 양소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양소영 화려한 경력과 이름 알린 계기
3. 양소영 변호사 남편 직업과 딸, 아들
4. 양소영 변호사 갱년기로 고통
5. 양소영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6. 변호사 양소영 인스타그램

1. 변호사 양소영 프로필

변호사 양소영 본명 양소영이며 나이 1971년 4월 30일생으로 5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길자, 언니 1명, 여동생 1명, 남동생 2명, 남편 이은항, 첫째 딸 이정헌, 둘째 딸 이시헌, 막내아들 이웅주라고 하네요. 학력 정보는 기산초등학교,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대성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함평,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소속 법무법인 숭인 대표 변호사로 경력 사항은 법무법인 숭인 대표변호사, 양소영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교원소청심사위원회 위원, 대한변호사협회 재무위원회 위원, 조세심판원 비상임 조세심판관, 국세청 법령해석심의위원회 위원, 서울지방국세청 고문변호사, 제40회 사법시험 합격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 양소영 화려한 경력과 이름 알린 계기

양소영 직업 대한민국 법조인, 변호사로 1988년 사법 시험에 합격 후 개인 변호사 사무실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후 법무법인 승인을 설립하여 공동 대표 변호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활발한 공익 활동으로 제대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법 시험에 합격하여 국가 안보실 행정심판위원, 언론중재위원회 중재위원 등을 맡았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장미의 전쟁, 둥지탈출 시즌2, 생방송 오늘 아침, 속풀이쇼 동치미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주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mbn 가족삼국지
mbn 가족 삼국지
mbn 가족 삼국지
mbc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3. 양소영 변호사 남편 직업과 딸, 아들

양소영 변호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이은항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35회 행정고시 출신으로 국세청 차장 은퇴 후 현재 로펌 고문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2명으로 변호사 활동을 하면서 아이 셋을 키웠다고 합니다. 양소영 변호사는 원래 검사가 꿈이었으나 임신으로 인해 그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둘째 딸 이시헌은 2013년 예능 프로그램 '가족 삼국지'에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딸 시헌은 엄마 따라 변호사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2'에 출연하여 딸 시현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kbs2 여유만만

4. 양소영 변호사 갱년기로 고통

양소영 변호사는 갑자기 찾아온 갱년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침대에 누워있는데 문득 지금까지 열심히 살았으니 그만 살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까 두려웠다고 하네요. 또 갱년기로 남편과 마찰을 빚어왔다고 합니다. 

양소영은 과거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혼자 생활했고 지금까지 자신이 알아서 해결하는 편이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갱년기가 오면서 혼자 극복하는 게 한계에 다다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양소영 변호사의 인스타와 남편, 딸, 과사, 젊은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양소영 결혼 생활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VD3C1PktmXo?si=WjeSb4C-lw_slPMJ

6. 양소영 변호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angbeon/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안소영 훈훈한 아들과 가정사 배우 안소영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박원숙, 안문숙, 가수 혜은이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