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아나운서 과거와 놀라운 몸매

정다은 아나운서 과거와 놀라운 몸매

정다은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남편 조우종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남편 조우종과 결혼 7년 차로 현재 별거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정다은 아나운서의 과거와 놀라운 몸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나운서 정다은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정다은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유
3. 정다은 남편 조우종과 러브스토리
4. 정다은 과거사진, 남편과 정반대 성격
5. 정다은 남편 조우종 인스타그램
6. 정다은 벨리댄스 추는 영상보기
7. 정다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정다은 프로필

아나운서 정다은 본명 정다은이며 나이 1983년 8월 30일생으로 3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정동환, 남편 조우종, 딸 조아윤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동래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언론정보학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남편 조우종은 나이 1976년 10월 6일생으로 46살, 키 17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정보는 영동중학교, 양재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이탈리아어,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신문방송학이며 2005년 KBS 3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2. 정다은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유

정다은 현재 MC, 프리랜서 아나운서이며 2008년 KBS 34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23년 3월 15년 만에 KBS를 퇴사하면서 프리랜서 선언을 하였다고 하네요. KBS 퇴사 이유는 날로 새로워지는 미디어 환경을 보면서 자신 또한 다시 한번 변화해 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나운서 6년 차에 뭐라도 해보겠다는 심정으로 벨리댄스를 배웠다고 하는데요. 2014년에는 서울세계벨리댄스대회에서 개인전 우승을 한 적이 있으며 벨리댄스 강사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합니다.

3. 정다은 남편 조우종과 러브스토리

정다은 아나운서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2017년 3월 1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정다은은 조우종의 가식 없고 한결같은 모습과 배려심이 넘치는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사내 연애할 때는 다른 사람들 몰래 손을 잡거나 포옹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연애 중 한번 헤어진 적이 있다고 하는데 수개월이 지난 후 조우종이 다시 연락을 하여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kbs 도전골든벨
kbs 아침뉴스타임8
kbs 인간의 조건

4. 정다은 과거사진, 남편과 정반대 성격

정다은 아나운서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건강식을 추구하여 저염식으로 밥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편 조우종도 강제 다이어트로 결혼 후 살 10kg가 빠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다은 아나운서의 실제 성격은 밝고 쾌활하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남편 조우종과는 성격이 딴판으로 정다은은 굉장히 단순하고 덜렁대는 성격인데 남편 조우종은 매우 꼼꼼하고 계획적이라고 하네요. 특히 정다은은 다소 감정적인 모습이 있어 화를 낼 때가 잦은데 조우종은 늘 차분히 이야기하는 스타일이라 싸움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정다은 아나운서의 과거와 놀라운 몸매, 과사, 이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정다은 남편 조우종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owoojong

6. 정다은 벨리댄스 추는 영상보기 -

https://youtu.be/0r5KMYAmTHA?si=uWpFTM2F-vjfMwA0

7. 정다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daeun_chung/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오연수 과거와 잘생긴 아들 배우 오연수는 예능 프로그램 '무작정 투어 원하는대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신애라, 최지우, 박하선, 윤유선,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등과 함께 나와 여행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