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모니카 재벌설과 남자친구 결별

댄서 모니카 과거와 남자친구 결별

댄서 모니카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서 파이트 저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우파2'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댄서 모니카의 재벌설과 남자친구 결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댄서 모니카 나이, 국적, 키 등 정보
2. 모니카 댄서가 된 특별한 사연
3. 댄서 모니카 과거사진과 자연 미인
4. 댄서 모니카 재벌설과 남자친구 결별
5. 댄서 모니카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댄서 모니카 인스타그램

1. 댄서 모니카 프로필

댄서 모니카 본명 신정우이며 나이 1986년 6월 22일 생으로 37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진건중학교, 구리여자고등학교, 서경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이며 키 164cm, 혈액형 O형, MBTI ENFJ라고 하네요.

소속사 파도엔터테인먼트로 경력 정보는 2022 웰컴 대학로 홍보대사, 그룹 프라우드먼 멤버, 오에프디댄스학원 대표라고 합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 모니카 댄서가 된 특별한 사연

모니카 지금까지 댄서, 교수, 댄스스튜디오 대표,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활동을 했습니다. 댄서네임 모니카 이름 뜻은 배우 '모니카 벨루치'에서 따온 이름으로 패션 업계에서 일할 때 패턴사 은사님이 '모니카 벨루치'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어라 지어준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댄서가 된 계기는 학창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를 보고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고등학교 1학년 때 댄스 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나 부모님 반대로 댄서 꿈을 포기하면서 패션디자인과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패션 회사를 다니면서 꾸준히 춤을 췄고 20살 때 댄스 크루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패션 회사를 그만둔 후 다이어트 댄스 강사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문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 댄서 후배들 레슨을 시작하였고 대학 강의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mbc 무한도전

3. 댄서 모니카 과거사진과 자연 미인

댄서 모니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지만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콧대가 높아 의사 선생님에게 코 성형한 거 아니냐는 말을 들은 적도 있다고 합니다.

모니카는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어렸을 때는 관심이 많았지만 30살이 넘으면서 인정한 것 같다며 더 노력할 필요 없이 받아들이는 게 더 빠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4. 댄서 모니카 재벌설과 남자친구 결별

댄서 모니카는 '스우파1' 출연 후 재벌설이 생겼다고 합니다. 모니카는 성수기 월 매출 9천만 원이 맞지만 대부분 인건비로 나간다고 했습니다. 한창 댄서 활동할 때는 월 수입 500만 원, 댄스 강의 사업을 하면서 월 매출 삼천만 원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니카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스우파' 촬영 당시 남친이 있었는데 결별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어깨가 넓고 손이 큰 사람, 연하보다는 연상, 생활 근육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모니카의 재벌설과 남자친구 결별, 수익,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5. 댄서 모니카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tpTV75xFs0A?si=kI68bIKZKf-uj3CF

6. 댄서 모니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nika_shin

 

댄서 왁씨 나이, MBTI와 인스타

댄서 왁씨 나이, MBTI와 인스타 댄서 왁씨는 엠넷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

foodhouseworld.tistory.com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댄서 레드릭 한하은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레드릭 한하은의 인스타와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