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와 남자친구

댄서 레드릭 한하은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레드릭 한하은의 인스타와 남자친구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드릭 한하은 댄서가 된 계기
2. 레드릭 한하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레드릭 한하은 과거사진과 몸매
4. 레드릭 한하은 인스타그램
5. 레드릭 한하은 남자친구 조민준
6. 남자친구 조민준 인스타그램

1. 한하은 댄서가 된 계기

한하은 직업 댄서,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 저스트절크 댄스 아카데미 전속 강사로 댄스 장르는 코레오그래피라고 합니다. 댄서가 된 계기는 영화 '스탭업'을 보고 댄서가 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고 이후 자신도 멋있어 보이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무용으로 시작하여 스트릿 안무, 스트릿 댄스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로 댄스 크루 마네퀸 멤버는 펑키와이, 벅키, 왁씨, 윤지, 쎄라, 레드릭 이렇게 6명이라고 하네요. 댄스 크루 마네퀸은 힙합, 왁킹, 크럼프, 코레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구사할 수 있으며 배틀 출전만 1000회 이상이라고 합니다.

2. 레드릭 한하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댄서 한하은 본명 한하은이며 나이 1995년 3월 12일생으로 2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아현산업정보학교이며 국적 한국, 소속 크루 MANNEQUEEN이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실용무용 교수, X ACADEMY 전송 강사, OFD STUDIO 전속 강사, WE - FLEX DANCE STUDIO 전속 강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레드릭 한하은 과거사진과 몸매

한하은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댄서로서 수익은 댄서마다 다르지만 처음에는 돈을 못 받았던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적게는 몇십만 원 유명하신 분들은 몇 천, 억대라고 하네요. 자신의 목표는 미국 배우 겸 가수 '비욘세'의 댄서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댄서로서 색깔이 정말 강한 사람, 자신 레드릭이라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합니다.

한하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0gK4O1jIyYQ

5. 한하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dlic_haeun95/

5. 레드릭 한하은 남자친구 조민준

한하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9월 17일부터 댄서 '조민준'과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조민준과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남친 직업 댄서, 안무가, 저스트 절크 4기 단원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조민준 나이 2000년 2월 1일 23살, 국적 한국, 학력 상명대학교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 댄스 크루는 저스트 절크로 뛰어난 댄스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스우파2 한하은의 인스타와 남자친구,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6. 남자친구 민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jun_justjerk/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 과거사진과 집안? 댄서 하리무가 예능 프로그램 '플라이 투더 댄스'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댄서 하리무는 2021년 댄스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foodhouseworld.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