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우희준 과거사진과 집안

미스코리아 우희준 

미스코리아 겸 카바디 선수 우희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미스코리아 우희준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희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우희준 놀라운 경력
3. 우희준 과거사진과 몸매
4. 우희준 인스타그램
5. 우희준 학창 시절과 집안

1. 우희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미스코리아 우희준 본명 우희준이며 나이 1994년 1월 11일생으로 29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울산대학교 의공학 법학, 한국과학기술원 대학원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이며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국제평화지원단으로 2019년 제6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이며 MBTI, 종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제6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제4회 아시아여자카바디선수권대회 우승이 있다고 하네요.

2. 우희준 놀라운 경력

우희준은 전 카바디 선수, 전 미스코리아라고 합니다. 과거 카바디 선수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여 4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하여 미스코리아 선에 입상하였으며 세계미인대회 MISS EARTH에서 후원사상, 탤런트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5년부터 2021년까지 카바디 선수 활동을 했고 지금은 카이스트 지식재산대학원프로그램에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3. 우희준 과거사진과 몸매

우희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시절 학생군사교육단에 관심이 생겨 후보생으로 지원했고 학생군사교육단 59기를 수료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대한민국 육군 소위로 입관하여 육군보병학교 신임장교 지휘참모과정 교육 수료 후 제23보병사단 비룡여단 수색중대 소대장으로 복무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특수전사령부 국제평화지원단 중위라고 합니다.

우희준 미스코리아 시상식 보기 -

https://youtu.be/m6LjrJfKDQE

우희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ejunking/

5. 우희준 학창 시절과 집안

우희준 아버지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경찰 활동을 한 적 있습니다. 그래서 우희준은 운동 신경을 물려받아 학창 시절부터 육상 등 다양한 운동을 배웠고 고등학교 때는 미국 유학을 가서 치어리딩을 했다고 하네요. 미국 유학 후 수시로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에 합격했지만 관광 통역사가 되고 싶어 한국관광공사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판단하여 6개월 만에 회사를 그만두었으며 세계 여행을 떠났다고 하네요. 인도 여행 중 카바디에 빠져 카바디 선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우희준 중위의 과거사진과 집안, 전역 등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